하루 30분 짜투리 시간 투자로 월 백만원 버는 부업?  

Jobs

하루 30분 짜투리 시간 투자로 월 백만원 버는 부업?  

직장인들이 최근 많은 관심을 갖고 있는 것은 바로 부업일 것입니다. 직장인 월급만으로는 생활이 힘들거나, 아니면 보다 많은 수입을 만들고자 하는 이유 등으로 많은 분들이 부업을 꿈꾸고 있습니다. 부업으로 수백만원 대의 수입을 올리는 것은 무리라 하더라도, 틈날 때마다 조금씩 시간을 투자해서 용돈 벌이라도 할 수 있다면 만족하는 분들이라면 배달 아르바이트를 하거나, 부업으로 무인 창업을 하는 것 외에도 도전할 수 있는 부업이 많다는 것 혹시 알고 계신가요? 오늘은 앱테크 중 하나인 뉴스픽 파트너스에 대해서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뉴스픽 파트너스는 가장 기본적인 수익창출 방법 중 한가지입니다. 뉴스 기사 링크를 자신이 운영하는 SNS나 블로그, 카페나 그 외 채널들을 활용하여 전파함으로써 광고수익을 얻게 되는 것입니다. 뉴스기사는 항상 새로운 이슈들이 나오고, 그 이슈들에 대해서 관심을 갖고 있는 사람들은 많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에게 링크를 노출시킬 수 있다면 그만큼 많은 수익을 창출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또한 기존에 자신이 운영 중이던 블로그나 SNS 등이 있는 사람이라면 보다 쉽게 도전할 수 있기 때문에 많은 이들이 도전하는 수익창출 방식입니다. 뉴스픽 파트너스는 링크에 노출되는 건당 2p~4p 정도의 포인트를 제공해주고, 그 포인트를 직접 현금으로 교환할 수 있는 방식으로 매우 간단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실제로 많은 플랫폼에서 이런 링크를 통해 뉴스 기사를 노출함으로써 포인트를 제공해주고 있습니다. 뉴스기사를 배포하는 기업 측에서 마케팅을 위해서 진행하는 비즈니스 모델로, 뉴스기사를 작성한 업체는 보다 많은 조회수를 확보함으로써 광고비용을 더 확보할 수 있고, 해당 링크를 배포하는 직장인들은 손쉽게 수익을 창출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실제로 많은 직장인들이 링크와 간단한 글을 올리는 행위만으로 매달 적게는 커피 값 수준의 수익에서 많게는 수백만원 대의 수익을 창출하고 있습니다. 물론 뉴스픽 파트너스와 같은 광고 수익은 사람마다의 편차가 매우 큰 부업 방식입니다. 어떤 이가 올리는 링크는 하루에 3~4명에게 노출되는 것도 어려울 수 있지만, 반대로 하루에 수만명씩 방문하는 SNS나 블로그를 소유한 사람이라면 손쉽게 수만건을 달성할 수 도 있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뉴스픽 파트너스와 같은 부업 방식은 기존에 블로그나 SNS를 운영하는 이들이 병행하기 좋은 부업이라 소개할 수 있습니다. 아무런 준비도 되어 있지 않은 사람이 시도하기에는 취미생활을 겸해서 할 수는 있겠지만 그 자체만으로 수익을 창출할 수 있는 기대치가 높지 않다는 단점이 있기 때문입니다.

 

 

평소 수익형 블로그를 운영하거나 SNS를 꾸준히 운영하는 직장인들이라면 하루에 몇 분씩만 시간을 투자하여 소소한 수익을 창출할 수 있는 뉴스픽 파트너스와 같은 광고 수익 형태를 도전해보는 것은 어떨까요?


이를 통해 소소한 수익 창출은 덤으로, 자신의 블로그나 SNS를 성장시키는 원동력이 되어서 추후 추가적인 광고 수익이나 협찬 수익 등을 노려볼 수 있는 인플루언서로 성장하게 될지도 모릅니다. 그렇게 하나하나 수익 모델이 쌓여나가다 보면 자신의 SNS나 블로그만으로 매달 수십만원에서 수백만원의 수익을 확보할 수 있는 인터넷 인플루언서로 거듭나게 될지도 모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