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인 저녁 알바, 바로 현금 50만원 이상 Get 할수 있는 부업은?

Jobs

직장인 저녁 알바, 바로 현금 50만원 이상 Get 할수 있는 부업은?

직장인들 요즘 힘드시죠. 직장인이라면 꿈꾸는 투잡 퇴근 후 저녁시간을 활용해서 할 수 있는 부업이 어떻게 있는지 어떻게 하면 시작할 수 있는지 한번 이야기 나눠 보도록 하겠습니다. 

 

직장인이나 집에 계신 주부님들이 손쉽게 할 수 있는 부업, 바로바로 수입이 발생하는 부업이 바로 새벽 배송입니다. 집에 한 대씩 보유하고 있는 차량을 이용해서 배달할 수 있는 알바가 바로 새벽 배송 알바입니다. 직접 승용차를 몰고 물류 센터에 가서 물건을 직접 배송하는 부업이랍니다. 

보통은 박스당으로 해서 바로 정산 받는 시스템입니다. 주말, 새벽 야간에 가능하다고 하니 한 번쯤은 도전해 보는 건 어떨까요. 특히나 새벽과 야간 시간대 배송은 박스당 수입이 다른 시간대보다 높다고 하네요. 

 

 

요즘은 주말이면 많은 분들이 하고 계신것 같더라고요. 오토바이를 활용해 배달 대행을 하거나, 전기자전거, 전동 킥보드 등의 다양한 방법으로 배달 대행을 뛰시는 분들이 정말 많으신 것 같네요. 본인이 여유되는 시간에 휴대폰 어플 설치만으로 배달 대행이 가능하다고 하니 한 번쯤 도전해 보는 것도 좋아 보입니다.

건당 수입은 2500원에서 많은 곳은 5천원 까지 받는다고 합니다. 배달 효율을 위해서 한번 콜에 3~4개의 배송을 한 번에 한다고 하네요. 한번 4건을 배송하고 건당 3천 원이라고 하면 1만 2천 원의 수익이 발생하는 셈이네요. 여기에 배달 대행업체가 수입이 괜찮다는 소문이 돌면서 쿠팡, 우버, 바로고, 등의 다양한 업체가 배달 대행업을 하고 있으니 일을 구하는 것도 어렵지 않답니다. 

 

 

다음으로 말씀 드릴 알바는 바로 전동 킥보드 알바랍니다. 대여료는 1천원 분당 100원의 이용료를 지불하면 누구나 손쉽게 이용할 수 있는 것이 바로 전동 킥보드랍니다. 이러한 길거리에 자주 보이는 킥보드를 수거해서 충전한 뒤에 지정된 장소에 비치하게 되면 수수료를 받는 알바가 바로 킥보드 충전 알바입니다. 

보통 한개의 전동 킥 보드를 회수 충전 재배치하게 되면 건당 4천 원의 수입이 발생하게 됩니다. 충전기는 일주일에 한 번 킥보드 업체에서 제공하는 경우가 많답니다. 한번 충전하는데 소요되는 전기 사용 요는 대량 200원 이내이며 약 2시간 내외의 충전 시간이 소요된다고 합니다. 물론 킥보드 위치에 따라서 수수료 차이가 발생하는데요. 찾기 어려운 곳에 있는 킥보드가 비싼 건 당연하겠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