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인 N잡 시대 , 퇴근 후 2시간으로 100만원 버는 부업

경제

직장인 N잡 시대 , 퇴근 후 2시간으로 100만원 버는 부업

프로 N잡의 세대가 열렸습니다. 직장 생활을 하면서 부업을 생각해 보지 않은 사람은 몇 명 없을 거라고 예상합니다. 물가 상승률을 따라가지 못하는 연봉 상승률에 많은 분들이 N잡 직장인 부업을 생각하고 있습니다. 코로나 시대에 맞게 재택으로도 가능한 직장인 부업이 인기가 되었습니다. 퇴근하고 하루에 2시간만 투자해도 집에서 수익을 낼수 있는 부업을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쿠팡 파트너스는 쿠팡에서 운영하는 온라인 제휴마케팅 서비스이며 홈페이지, 블로그 SNS 등을 사용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시작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쿠팡에서 판매되는 상품을 자신의 페이지에 노출하여 구매가 발생하면 광고비가 지급됩니다.

 

그럼 쿠팡 파트너스의 가입 조건은 어떻게 될까요? 쿠팡 가입 조건은 쿠팡 회원이라면 누구나 쿠팡 파트너스 신청이 가능합니다 물론 미성년자나 비영리법인, 면세사업자의 경우 신청이 거절될 수 있다고 합니다. 서비스 신청 이후 회사가 사전에 안내한 일정 금액의 수익 발생 시 해당 회원의 채널을 검토하여 최종 승인 여부를 결정합니다. 당연히 가입 비용 없이 누구나 무료로 가입할 수 있습니다. 쿠팡 파트너스 활동으로 얻은 수익은 쿠팡에서 현금으로 지급됩니다.

 

그럼 바로 직장인 부업 쿠팡 파트너스 절차 확인해보실까요? 처음 하셔야 할 부분은 계정 생성입니다. 쿠팡 ID를 이용한 로그인 후 가입 정보를 기입하여 계정 생성을 합니다. 두 번째에는 바로 광고를 시작하시면 됩니다. 파트너스 API를 제외한 쿠팡 파트너스의 모든 기능을 사용하여 등록된 사이트에서 광고를 진행하시면 됩니다. 누적 판매 금액이 15만 원 이상 발생하면 채널 검토 후 최종 승인이 이루어집니다 아주 쉽고 빠른 방법이라 직장인 부업으로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판매금액은 쿠팡 파트너스 메인 페이지에서 바로 확인할 수 있으며, 등록된 사이트에서 쿠팡 파트너스 링크를 삽입하고 고객이 직접 접속하여, 24시간 내에 발생하는 모든 구매액에 대한 수익이 잡힌다고 합니다. 이 말은 즉 내가 즉석 식품에 대한 링크를 올렸지만 추천으로 뜬 물을 사도 수익으로 집계된다는 말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어느 품목으로 판매가 되었는지도 꼭 확인해보세요! 재미가 쏠쏠합니다.

 

쿠팡 아이디만 있으면 바로 시작할 수 있는 쿠팡 파트너스입니다. 저도 블로그를 운영 중에 있어서 일정 금액의 광고비를 받고 있습니다. 한 달 정도 되었는데 치킨값은 나오는 거 같아요. 많이 버시는 분들은 월급을 넘는다고 합니다.


수익 지급도 굉장히 쉬운 편입니다. 개인의 경우 별도의 서류 없이 정산 받을 수 있습니다. 사업자의 경우 첫 수익금 지급전 사업자등록증 사본 및 입금 받으실 통장 사본을 업로드를 해주셔야 한다고 합니다. 수익 지급은 최종 승인이 완료된 계정에 한하여 월단위 수익금이 최소 1만 원을 넘으면 별도의 신청 과정 없이 지급받을 수 있습니다. 지급 주기는 수익 발생 월을 기준으로 익익월 15일이라고 합니다

 

 

주의해야 할 점이 있다면 수익에 혹하셔서 본인 링크에서 구매를 하는 건 절대 안 됩니다. 파트너스 가입 후에도 쿠팡 구매는 얼마든지 가능합니다. 하지만 본인 링크를 통한 구매 활동은 쿠팡 파트너스의 운영 목적에 부합하지 않은 활동으로 간주됩니다. 구매금액 실적에 반영되지 않음은 물론이고 계정 정지가 될 수 있으니 이 부분은 유의하시는 게 좋을 거 같습니다. 또한 광고이기 때문에 대가성 문구를 꼭 삽입해야 합니다.


다들 이모티콘 많이 구매하시죠? 저도 많은 구매를 했습니다. 이모티콘은 저희가 아는 카카오톡부터 시작해서 네이버까지 다양한 곳에서 사용되고 있습니다. 이 이모티콘은 작가만 할 수 있는 게 아니라 누구든 제작해서 수익을 창출할 수 있습니다.



이모티콘을 만들어서 기업에 제안을 하고 제안한 이모티콘이 승인될 경우 상품화하여 출시 후 판매가 됩니다. 판매가 될 때마다 작가인 여러분에게 수익이 가는 방식입니다. 내가 일을 하고 있지 않아도 구매가 이루어지면 돈이 들어오는 부업 방식이라 인기가 많습니다. 그림을 못 그리시는 분들도 그걸 매력 삼아서 이모티콘을 출시하고 있습니다.

저 그림은 못 그리지만 재밌는 문구를 따서 이모티콘 출시를 목표로 두고 있습니다. 여러분도 집에서 쉽게 하는 재택부업 한번 시작해보시는 게 어떨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