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민 99% 모르는 '이것', '건강기능식품, 영양제' 고를때 딱 4가지만 기억하세요.

건강한 습관

전국민 99% 모르는 '이것', '건강기능식품, 영양제' 고를때 딱 4가지만 기억하세요.

오늘은 우리가 몸의 건강을 위해서 선택하게 되는 영양제 건강식품 이것을 알면 손쉽게 내 몸에 맞는 영양제를 고를 수 있답니다. 나에게 100% 맞는 영양제 고르는 꿀팁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건강 기능식품 고르는 방법

우선 건강 기능 식품을 고르는 방법 이것을 꼭 알아두시면 좋답니다. 건강식품을 고르실 때 아래 내용을 꼭 확인하시고 구입하세요. 건강식품이라고 다 같은 건강식품이 아니랍니다 

 

 

1. 꼭 확인해야 하는 사항

건강 기능식품을 고르는 게 현명하겠죠. 건강 기능 식품이란 건강 보조식품들 중에서 실제 효능이 확인된 제품에 대해서 건강 기능식품으로 분류한다고 합니다. 제품 포장에서 건강기능 식품 표시가 되어 있는 것이 중요합니다.

 

일반 건강식품: 건강에 도움이 되는 재료를 원료로 만든 제품 

건강 증진식품: 건강증진을 도와주는 원료로 만들 제품 

건강 기능식품: 건강 증직 효과를 인증기관에서 인증받은 제품

 

 

2. 건강 식품 인증 마크

아래와 같이 건강식품 인증 마크가 포함되어 있는 제품을 고르는 게 좋습니다. 

GMP: 품질 보증을 위한 제조 및 품질 관리가 우수한 업체에게 주는 마크입니다. 

KHSA: 한국건강식품 협회의 기능성 표시 광고 심의 위원회 심의를 거친 마크입니다 

NSF: 미국 국제 위생 안전 인증을 관리 감독 마크 

 

3. 건강에 도움을 줄수 있음 2급, 건강에 도움을 줌 1급 

영양 기능 정보를 잘 읽어 보시는 게 중요합니다. 잘 보면 밀크 시슬 추출물의 경우 간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음이라고 표시되어 있다면 이는 2급 기능성 원료를 사용한 것입니다. 건강에 도움을 줌이라고 표시되어 있다면 이는 1급 기능성 원료를 사용한 제품입니다. 즉 1급 기능성 원료를 선택하는 게 맞겠죠.?

 

 

 

4. 인삼 홍삼 고르는 꿀팁

인삼의 효능은 누구나 잘 아는 것처럼 면역력의 강화, 피로 해소 항암 효과 혈당 수치 감소 혈액순환 개선 , 숙취해소, 등에 다양한 몸에 좋은 효능을 가지고 있답니다. 특히 인삼에 들어있는 사포닌은 다른 식물에 들어 있는 그것과는 차이가 있습니다. 

 

인삼에 들어 있는 사포닌은 진세노사이드라고 합니다.  진세노사이드 성분이 바로 항염작용, 항산화 능력, 저혈압 효과, 빈혈에 예방 효과 등이 있습니다. 그렇기에 인삼을 고르실 때에는 진세노사이드 함유량을 확인 후에 구입하는 게 좋습니다. 

 

 

1. 가공식품은 피하고 첨가물이 들어가지 않는 자연식 

2. 과민성이나 알레르기가 있는 경우 조심해서 섭취

 

득템을 위한 쇼핑 꿀팁, 전국민 95% 모르는 이마트 가격표의 비밀

 

득템을 위한 쇼핑 꿀팁, 전국민 95% 모르는 이마트 가격표의 비밀

오늘은 아마 대부분 분들이 모르시는 이마트 가격표 속에 숨은 비밀에 대해서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전 국민 95%가 모르고 지나치는 이마트 가격표의 비밀 확인하시면 할인 상품 더욱 저렴

21k.site

속이 더부룩하고 트름 가스가 자주 찰 때 '이게' 직빵입니다.

 

속이 더부룩하고 트름 가스가 자주 찰때 '이게' 직빵입니다.

속이 더부룩하고 안 좋을 때 어떻게 하시나요? 소화기간이 약해서 트림에 가스까지 많이 찬다면 그것처럼 고통스러운 게 없더라고요. 이럴 때 바로 효과를 볼 수 있는 것을 알려 드리겠습니다. 1

21k.site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