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직도 돈내고 버리나요? 중고 냉장고 공짜로 버리는 방법(+무거운 폐가전 방문 수거)

건강한 습관

아직도 돈내고 버리나요? 중고 냉장고 공짜로 버리는 방법(+무거운 폐가전 방문 수거)

오늘은 냉장고, 에어컨, 정수기 등의 폐가전제품을 공짜로 버리는 방법에 대해서 설명드리겠습니다. 특히나 냉장고 등 무거운 물건을 버릴 때 손쉽게 버리는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무상 방문 수거 

별도 가입이나, 수거 비용을 납부할 필요 없이 지정된 장소로 물건을 옮기지 않아도 수거 기사가 직접 가정까지 방문해서 무거운 폐가전 제품을 수거해 가는 서비스입니다. 이제는 무거워서 어떻게 처리해야 할지 고민이 되는 폐가전 손쉽게 신청 한 번으로 처리하세요. 

 

이용방법

 

폐가전 폐출을 아래 사이트에서 예약하시면 간편하게 수거할 수 있답니다. 인터넷이나 전화로 손쉽게 신청 가능하네요. 

이 폐가전 방문 수거 사이트에서 신청하세요. 

 

 

운영시간

콜센터 실제 운영시간은 평일은 8시 부터 18시까지 주말 공휴일 등은 휴무라고 하네요. 방문 수거는 매주 일요일과 휴무일을 제외한 월요일부터 토요일까지 수거 작업을 진행한다고 하네요.  

 

실제 수거  가능 품목

수거 가능 품목은 아래와 같은 품목입니다. 실제 수거 품목은 원형이 훼손되지 않은 제품이어야 하며 안마 의자는 수거가 불가능하네요. 폐가구와 운동기구, 악기 전기장판, 의료기기는 수거 불가라고 합니다. 

 

수거 불가 품목

 

 

수거방법

실제 수거 방법은 주민이 예약한 배출 품목을 가정에 방문해서 수거 하게 됩니다.  

 

속이 더부룩하고 트름 가스가 자주 찰 때 '이게' 직빵입니다.

 

속이 더부룩하고 트름 가스가 자주 찰때 '이게' 직빵입니다.

속이 더부룩하고 안 좋을 때 어떻게 하시나요? 소화기간이 약해서 트림에 가스까지 많이 찬다면 그것처럼 고통스러운 게 없더라고요. 이럴 때 바로 효과를 볼 수 있는 것을 알려 드리겠습니다. 1

21k.site

수건에서 걸레냄새 안 나게 세탁하는 방법

 

수건에서 걸레냄새 안나게 세탁하는 방법

오늘은 수건에서 나는 걸레 냄새 몇 번을 빨아도 이 냄새를 사라지지 않더라고요. 곰팡이 때문이라고 해서 햇볕에 바짝 말리고 싶지만 쉽지 않더라고요. 오늘은 수건에서 나는 걸레 냄새 손쉽게

21k.site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