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은영 박사가 알려주는 잠이 안올때 하는 꿀팁

건강한 습관

오은영 박사가 알려주는 잠이 안올때 하는 꿀팁

스트레스 때문에 또는 다른 걱정 때문에 쉽게 잠이 들지 못하는 밤 어떻게 하는 게 좋을지 오은영 박사가 알려드리겠습니다. 

평소에 쉽게 잠이 들지 못한다면 자려고 너무 애쓰지 말라고 합니다. 잠을 자기 위해서 애쓰는 그것 조차 잠을 못 자게 하는 원인이 된다고 합니다. 

잠이 안 온다고 다른 일을 하는 것도 추천하는 일이 아니라고 하네요. 다른 일을 하는 순간 잠에 들지 못하는 악순환에 빠져 버리게 됩니다. 

뭔가를 시작하게 되면 뇌가 다시 깨어난다고 합니다. 특히 잠이 안 온다고 스마트폰을 이용해 유튜브를 보거나 동영상을 시청하는 등의 행동을 하는 것은 절대 금물이라고 합니다. 그럼 어떻게 할까요?

불을 끄고 눈을 감고 있는 겁니다. 눈을 감고 잠을 자는 것과 마찬가지로 누워 있게 되면 잠을 자는 것과 거의 동일한 효과를 볼 수 있다고 합니다. 약 90%가량 수면을 취하는 것과 마찬가지의 효과를 볼 수 있다고 하네요. 여기서 중요한 건 눈을 감고 쉬면서 절대로 다른 일을 하지 않는 것입니다. 

 

 

'이건 꼭 확인하고 가세요' 국민 99%가 모르는 코스트코 가격표 속 비밀

 

'이건 꼭 확인하고 가세요' 국민 99%가 모르는 코스트코 가격표 속 비밀

오늘은 국민 99%가 모르는 코스트코 가격표의 비밀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이걸 꼭 알고 가셔서 원하는 상품 할인된 가격에 구매하세요. 금액 70원 표시 바로 가격표에 그 비밀이 있습니다.

21k.site

득템을 위한 쇼핑 꿀팁, 전 국민 95% 모르는 이마트 가격표의 비밀

 

득템을 위한 쇼핑 꿀팁, 전국민 95% 모르는 이마트 가격표의 비밀

오늘은 아마 대부분 분들이 모르시는 이마트 가격표 속에 숨은 비밀에 대해서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전 국민 95%가 모르고 지나치는 이마트 가격표의 비밀 확인하시면 할인 상품 더욱 저렴

21k.site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