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꾸린내' 나는 세탁기에 이것 넣으면 놀라운 일이 벌어집니다.

건강한 습관

'꾸린내' 나는 세탁기에 이것 넣으면 놀라운 일이 벌어집니다.

빨래를 돌리고 나서도 빨래에서 냄새가 난다면 꿉꿉한 냄새가 옷 가득히 남아 있었다면 그건 바로 세탁기에 남아 있는 곰팡이의 냄새라고 합니다. 물론 제일 좋은 것은 세탁기 자체를 분해해서 청소하는 게 좋지만 그것도 쉽지 않은 게 현실입니다. 

 

매번 청소할수 없기에 이것 하나면 세탁기에서 나는 냄새 악취를 한 번에 해결할 수 있습니다. 소주로 세탁기 청소하는 꿀팁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준비물은

과탄산 소다 반컵, 소주 한 컵 그리고 걸레 한두 장입니다. 

 

 

청소 방법은

세탁기 세제통에 과탄산소다 와 소주를 부어 주세요. 그리고는 걸레를 세탁기 안에 넣고 세탁기 물 온도는 미지근한 물 표준 세탁으로 해서 세탁기를 돌려주세요. 

 

청소 후 확인

빨래를 완전히 마무리한 후에 세탁기 문을 열어 주세요. 그리고 한 5시간에서 10시간 정도 세탁기 문을 열어 내부를 완전히 건조해주세요. 세탁기가 완전히 건조된 이후에 세탁기 내부 냄새를 맡아보았을 때 별다른 냄새가 안 난다면 완전히 청소가 마무리된 것입니다. 

 

혹시나 세탁 이후에도 냄새가 빠지지 않는다거나 곰팡이 냄새가 그래도 난다면 오염이 심하여 소주와 과탄산으로는 더이상 관리가 안 되는 것이죠. 이때는 전문가에게 의뢰 해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필독! 건강보험료 1인당 135만원 소득제한 없이 환급받을 수 있어요

 

필독! 건강보험료 1인당 135만원 소득제한 없이 환급 받을수 있어요

오늘은 건강보험료를 1인당 135만 원가량을 환급받을 수 있는 제도에 대해서 설명드리겠습니다. 누구나 건강보험료를 납부하고 있다면 소득 제한 없이 환급 신청을 받을 수 있답니다. 건강보험

21k.site

윤석열 정부, 5월부터 시작되는 전국민이 받게 되는 엄청난 혜택 9가지

 

윤석열 정부, 5월부터 시작되는 전국민이 받게 되는 엄청난 혜택 9가지

오늘은 차기 정부 윤석열 정부에서 내놓은 새로운 정책과 혜택에 대해서 설명드리려 합니다. 작은 것부터 잘 챙겨서 본인의 혜택을 마음껏 누려 보시기 바라겠습니다. 종합 부동산세 재산세 통

21k.site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