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미크론에 절대 안걸리는 사람이 있다? 나도 해당 되는지 꼭 한번 확인해 보세요.

건강한 습관

오미크론에 절대 안걸리는 사람이 있다? 나도 해당 되는지 꼭 한번 확인해 보세요.

요즘에 보면 오미크론에 걸리는 분들이 정말 많아진 것 같습니다. 거의 대부분 집에서 오미크론에 감염돼서 결국은 대부분의 가족들이 감염되는 사례가 정말 많은 것 같습니다. 다음은 내 차례인가 아니면 왜 나만 안 걸리지 궁금해하셨던 분들이 있으실 겁니다. 

 

오미크론에 절대로 안 걸리는 사람들이 있다고 하는데요. 과연 그들은 슈퍼 항체를 가지고 있는 것일까요? 아니면 면역이 정말 강해서 오미크론을 밀어낸 것일까요? 실제로 오미크론에 걸리지 않는 사람이 과연 어떤 사람인지 알아보겠습니다. 

 

오미크론에 절대 걸리지 않는 사람들

영국에서 오미크론에 관련된 연구 결과를 발표했습니다. 오미크론 연구에 참여한 총 34명 중에 16명이 절대로 오미크론에 걸리지 않았다고 합니다. 별짓을 다해봤지만 결국에는 오미크론에 걸리지 않았죠. 왜 이러한 일이 가능했을까요. 

 

오미크론에 걸리지 않은 사람들을 조사한 결과 면역 세포인 T세포를 가지고 있는 사람이었다고 합니다. 그만큼 면역력이 강한 사람들이었죠. 여기에 유전자 변이로 인해서 슈퍼 면역자가 되어서 더 이상 오미크론에 위험에 두려워하지 않아도 되었다고 하네요. 

 

 

혈액형과의 연관성

영국에 있는 케임브리지 대학에서는 혈액형과 오미크론과의 연관성에 대한 연구 결과를 발표했습니다. 치료와 예방 목적으로 총 3천 종 이상의 혈액 내 단백질을 분석해보았는데요. 실제로 혈액형 중에 중증 위험도가 낮은 혈액형이 있다고 하네요. 

 

O형 혈액형

실제로 O형 혈액형을 가진 사람들이 다른 혈액형의 사람들에 비해서 위증증도가 낮았다고 합니다. 그만큼 오미크론에 상대적으로 강한 모습을 보여주는 혈액형이라고 하네요. 그럼 상대적으로 취약한 혈액형은 어느 형일까요

 

바로 A형 혈액형을 가진 사람들이 감염률과 그 위험률이 높았다고 합니다. 물론 사람마다 면역력과 기타 요소를 검토해야 할 것입니다. 그래도 혈액형에 따라서 중증도 차이가 있다는 게 놀랍습니다. 

 

현상황에서 이것외에는 별다른 방법이

변이가 계속 발생하고 있는 현상황에서 아쉽게도 마스크와 개인위생 외에 별다른 방법이 없다고 합니다. 오미크론에 면역이 있는 사람이라도 다른 변이가 발생한다면 또 다른 위험에 노출될 수 있다고 하네요. 본인 건강은 본인이 관리해야 할 것입니다. 

 

신청만하면 바로 받을 수 있는 지원금 65만 원 확인 후 바로 신청하세요.

 

신청만하면 바로 받을수 있는 지원금 65만원 확인후 바로 신청하세요.

오늘은 신청만 하면 바로 받을 수 있는 나라에서 주는 지원금 65만 원에 대해서 설명드리려 합니다. 나라에서 지원해 주니 바로 신청해서 혜택을 받아 보세요. 가족 돌봄 긴급 지원금 확진자가

21k.site

필독! 건강보험료 1인당 135만원 소득제한 없이 환급받을 수 있어요

 

필독! 건강보험료 1인당 135만원 소득제한 없이 환급 받을수 있어요

오늘은 건강보험료를 1인당 135만 원가량을 환급받을 수 있는 제도에 대해서 설명드리겠습니다. 누구나 건강보험료를 납부하고 있다면 소득 제한 없이 환급 신청을 받을 수 있답니다. 건강보험

21k.site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