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면 놀라는 신기한 기능' 내 휴대폰에서 OOO를 누르면 이런게 튀어나와요. 모르셨죠?

건강한 습관

'알면 놀라는 신기한 기능' 내 휴대폰에서 OOO를 누르면 이런게 튀어나와요. 모르셨죠?

요즘은 대중적으로 대부분의 사람들이 사용하고 있는 스마트폰 실제로 우리가 사용하고 있는 휴대폰의 기능은 불과 50% 밖에 사용하지 못하고 있다고 합니다. 그럼 알면 놀라는 신기한 기능에 대해서 설명드리겠습니다. 이 기능을 몰라서 느리게 충전하거나 앱을 새롭게 다운로드하여서 사용하는 경우도 많을 겁니다. 

 

 

급속 충전 기능

휴대폰에서 빠르게 충전해야 할때 급하게 충전하고 밖에 나가야 할 때 이러한 기능을 활 요하게 되면 빠르게 충전할 수 있다고 합니다. 바로 비행기 모드입니다. 비행기 모드로 변환하게 되면 충전 속도가 최대 30분 정도까지 빨라지게 된다고 합니다. 

 

비행기 모드가 되면 충전 외에는 전화, 데이터이용, 디스플레이 on 등의 다양한 모드가 off 된 상태라 충전이 다른 상태보다 빠르게 된다고 합니다. 비행기 모드가 번거롭다면 전원 자체를 오프 시킨다면 좀 더 빠르게 충전할 수 있을 겁니다. 급할 때에는 비행기 모드나 전원을 오프 시켜 주세요. 

 

줄자, 나침반, 계수기, 수평기 사용하기

실제로 줄자 나침반, 계수기 수평기를 사용하려면 앱을 별도로 설치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하지만 갤럭시 폰에서는 이러한 기능을 기본적으로 지원해 준다고 합니다. 

휴대폰에서 위에서 아래로 스윕해줍니다. 위에 톱니바퀴 모양을 클릭해서 설정으로 들어갑니다. 디스플레이로 가서 Edge 패널을 온 시켜 줍니다. 여기에서  상세 화면으로 들어가서 도구를 설정해 줍니다. 

이렇게 설정하게 되면 메인 화면에서 좌우로 스왑 시켜주면 아래와 같이 줄자, 나침반, 계수기, 수평기 등이 나오게 됩니다.

'꾸린내' 나는 세탁기에 이것 넣으면 놀라운 일이 벌어집니다.

 

'꾸린내' 나는 세탁기에 이것 넣으면 놀라운 일이 벌어집니다.

빨래를 돌리고 나서도 빨래에서 냄새가 난다면 꿉꿉한 냄새가 옷 가득히 남아 있었다면 그건 바로 세탁기에 남아 있는 곰팡이의 냄새라고 합니다. 물론 제일 좋은 것은 세탁기 자체를 분해해서

21k.site

오미크론에 절대 안걸리는 사람이 있다? 나도 해당되는지 꼭 한번 확인해 보세요.

 

오미크론에 절대 안걸리는 사람이 있다? 나도 해당 되는지 꼭 한번 확인해 보세요.

요즘에 보면 오미크론에 걸리는 분들이 정말 많아진 것 같습니다. 거의 대부분 집에서 오미크론에 감염돼서 결국은 대부분의 가족들이 감염되는 사례가 정말 많은 것 같습니다. 다음은 내 차례

21k.site

바로 신청 가능한 지원금 3가지, 바로 신청하고 70만원 바로 입금받으세요.

 

바로 신청 가능한 지원금 3가지, 바로 신청하고 70만원 바로 입금 받으세요.

실버 마이크 실버 마이크 사업은 60세 이상의 어르신 공연팀이 문화가 있는 날 주간에 버스킹 공연이 가능하도록 지원하는 프로그램입니다. 신청 기간 신청 기간은 4월 4일 부터 4월 18일 까지입

21k.site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