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뇨라면, 보리차에 이것 꼭 넣어 드세요. 당뇨수치를 꽉 잡아줍니다.

건강한 습관

당뇨라면, 보리차에 이것 꼭 넣어 드세요. 당뇨수치를 꽉 잡아줍니다.

오늘은 당뇨로 고생하신다면 바로 효과를 볼 수 있는 팁을 알려 드리려 합니다. 혈당 수치를 꽉 잡아줄 수 있는 꿀팁 보리차 드실 때 꼭 이걸 넣어서 끓여 보세요. 당뇨를 바로 잡을 수 있답니다. 

 

보리차는 차가운 성질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위장이 차가우신 분들이 보리차를 드시면 설사나 복통이 일어날수 있어 많인 드시는 걸 추천드리지 않습니다. 이럴 때 보리차에 양파 껍질을 함께 끓여서 드시면 더 좋을 효과를 볼 수 있답니다. 

 

양파 껍질에 함유되어 있는 퀘르세틴 성분이 당뇨에 효과적이라고 합니다. 또한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추는 효과도 볼수 있다고 합니다. 

 

보리차 + 양파 껍질 끓이는 방법

 

보리차에 양파 껍질을 넣어서 끓이는 방법은 간단합니다. 1.5리터 물에 보리를 한줌을 넣고 양파 껍질을 두 줌 정도 넣어줍니다. 그리고는 물을 팔팔 끓은 상태에서 약 5분 정도 추가로 끓여 주면 됩니다.  너무 오랜 시간 끓이면 쓴맛이 날 수도 있으니 끓은 뒤 약 5분 정도만 추가로 끓여 주세요. 

 

보리차 양파 껍질 효능은

보리차에는 풍부한 식이섬유와 체내 혈당과 인슐린 조절에 도움을 주게 됩니다. 또한 당뇨 증상을 완화 시키고 천연 인슐린이라고 불리는 베타글루칸이 함유되어 있어 혈당 조절 능력이 뛰어나 혈당의 급격한 상승을 예방할 수 있습니다. 

 

혈액 순환 개선

또한 보리차를 마실때 구수한 맛을 느끼게 되는 것이 바로 보리 속에 들어 있는 알킬 피 자진이라는 성분 때문입니다. 이 성분은 혈액 순환에 도움을 줍니다. 베타 클루 칼 성분이 혈액 내 콜레스테롤 수치를 감소시켜주며 동맥 경화 고혈압 등 혈관 질환 개선에 도움을 줍니다. 

 

중금속 배출 도움

보리차는 또한 물속에 들어 있는 각종 중금속을 중화 시키는 역할을 합니다. 보리차를 마시게 되면 체내에 있는 중금속들이 배출되면서 각종 체내 독소가 빠져나가게 됩니다. 또한 몸속에 발생되는 각종 염증의 발생을 예방하는 효과도 볼 수 있게 된답니다. 

 

 

장 건강 개선 

또한 보리차는 장속에 있는 노폐물을 배출하는데 도움을 주게 됩니다. 장속에 있는 독소를 빼주면서 깨끗하게 유지시켜 주는 역할을 하게 됩니다. 또한 천연 제산제 역하을 하여 장속에 산성도를 조절해 주어 역류를 방지하는 효과를 가지고 있습니다. 

 

4월부터 단속하는 과태료 4가지 이거 모르면 2백만원 벌금 내야 합니다.

 

4월부터 단속하는 과태료 4가지 이거 모르면 2백만원 벌금내야 합니다.

어린이 보호구역 불법 주정차 집중 단속 많은 학교들이 개학을 하게 되면서 지자체별로 어린이 보호구역에 대한 불법 주정차 단속을 강화하고 있습니다. 초등학교, 유치원 어린이집 학원 등 만

21k.site

내 뱃살 내장 지방이 쫙 빠집니다. 땅콩 꼭 이렇게 드세요.

 

내 뱃살 내장 지방이 쫙 빠집니다. 땅콩 꼭 이렇게 드세요.

다이어트 뱃살 빼기를 도전하고 계시는 분들이 정말 많습니다. 쭉 처진 뱃살로 인해서 고민이 많으신분들 건강을 위해서라도 살을 빼야 하는 분들에게 좋은 다이어트 식품을을 말씀 드리려 합

21k.site

4월부터 다시 바뀝니다 제한속도 50km → 60km 상향 됩니다.

 

4월부터 다시 바뀝니다 제한속도 50km → 60km 상향 됩니다.

1년 만에 일부 구간의 경우 제한 속도를 60km로 상향하게 됩니다. 전체 도로에 대해서 제한 속도를 50km 어린이 보호구역에 대해서는 30km로 최고 속도를 10km 일괄로 낮추다 보니 다양한 문제점이 발

21k.site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