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빨리 확인하세요' 이것만 드시면 오미크론 목통증 싹 사라집니다.

건강한 습관

'빨리 확인하세요' 이것만 드시면 오미크론 목통증 싹 사라집니다.

목이 아플 때 오미크론으로 인해서 목 통증을 호소하시는 분들이 정말 많습니다. 혹시나 오미크론 증세를 견디고 난 이후에 발생하는 목 통증을 해소하는 꿀팁을 말씀드리려 합니다. 

 

요즘 유행하는 오미크론은 감기 증상과 유사하다고 합니다. 가볍게 앓고 지나가거나 온지도 모르고 지나치는 분들도 정말 많습니다. 하지만 오미크론으로 인해서 생명을 잃으시는 분들도 있습니다. 오미크론이 나에게도 올 수 있다는 점을 항상 인지하고 있는 게 중요합니다. 

 

오미크론에 감염될것을 대비해서 항상 진통제와 소염제를 준비해 놓는 게 중요합니다. 이부프로펜 등은 심근경색 등의 부작용이 있다고 합니다. 술을 매일 3잔 이상 드시는 분들은 이부프로펜 계열의 진통제를 드실 때 조심해야 한다고 합니다. 

 

따뜻한 물과 소금물 가글

따뜻한 물을 수시로 마시는게 첫 번째 팁입니다. 따뜻한 물을 자주 마시는 것이 목에 통증을 가라 앉히게 된다고 합니다 하지만 아쉽게도 이것 만으로 부족할 때가 있죠 이럴 때는 소금물로 자주 가글해 주는 게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따뜻한 물에 소금 반 스푼을 넣어서 흔들어준 다음 입안에 넣고 가글을 해주세요. 소금물 자체가 살균이 나 바이러스를 없애는 작용을 한다고 합니다. 

 

꿀물

따뜻한 꿀물을 먹는것이 효과가 있다고 합니다. 따뜻한 물에 꿀을 한두 스푼 넣고 잘 저어 주면 된다고 합니다. 꿀은 세균과 바이러스를 없애는 작용을 하면서 기관지 통증을 줄여 주는 역할을 해준다고 합니다. 

 

레몬차 생강차

시중에 파는 생강차를 하루에 두 번 아침저녁을 마십니다. 이때 레몬즙을 함께 곁들여서 마시게 되면 바이러스 증식을 억제하는 작용을 하면서 생각이 염증을 줄여 주는 작용을 하게 된다고 합니다. 여기에 지속적으로 목 주변을 따뜻하고 가습을 해주는 게 중요하다고 합니다. 

 

 

 

4월부터 다시 바뀝니다 제한속도 50km → 60km 상향 됩니다.

 

4월부터 다시 바뀝니다 제한속도 50km → 60km 상향 됩니다.

1년 만에 일부 구간의 경우 제한 속도를 60km로 상향하게 됩니다. 전체 도로에 대해서 제한 속도를 50km 어린이 보호구역에 대해서는 30km로 최고 속도를 10km 일괄로 낮추다 보니 다양한 문제점이 발

21k.site

필독 앞으로 내비게이션에 '이설 정' 안 하면 데이터 요금 폭탄 맞을 수 있습니다.

 

필독 앞으로 네비게이션에 '이설정' 안하면 데이터 요금 폭탄 맞을수 있습니다.

내비게이션 이용할 때 데이터 요금을 확실히 확인하는 게 좋습니다. 티맵의 경우 SK 텔레콤 이용자에 대해서 데이터 요금 무료 제공 서비스가 이제는 종료된다고 합니다. 이제는 SK 이용자가 티

21k.site

국민 90%가 모르는 이 고지서 돈 절대 내지 마세요. (최대 15% 보험료 할증)

 

국민 90%가 모르는 이 고지서 돈 절대 내지 마세요. (최대 15% 보험료 할증)

운전자가 교통 법규를 위반하게 되면 범칙금 3만 원 과태료 4만 원 이런 식으로 교통법규 위반 금액이 청구 되게 됩니다. 이런 식으로 과태료가 1만 원이라도 비싸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1만 원이

21k.site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