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뱃살 내장 지방이 쫙 빠집니다. 땅콩 꼭 이렇게 드세요.

건강한 습관

내 뱃살 내장 지방이 쫙 빠집니다. 땅콩 꼭 이렇게 드세요.

다이어트 뱃살 빼기를 도전하고 계시는 분들이 정말 많습니다. 쭉 처진 뱃살로 인해서 고민이 많으신분들 건강을 위해서라도 살을 빼야 하는 분들에게 좋은 다이어트 식품을을 말씀 드리려 합니다. 전문가들의 말에 의하면 체중 감량을 위해서는 물론 꾸준히 운동과 더불어 균형잡힌 식단이 함께 해야 한다고 합니다. 결국 영양이 풍부한 음식을 함께 섭취해야 한다는 것이죠. 

 

오늘은 내 뱃살에 있는 내장지방을 쏵 빼버리는 방법에 대해서 설명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땅콩 다이어트 식품

다이어트를 할때 체중 감량을 촉진하게 하는 음식이 바로 땅콩입니다. 땅콩을 먹게 되면 확실히 체중 감량에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땅콩 자체가 칼로리가 높긴 하지만 섬유질이 풍부하고 단백질이 함유되어 있어 땅콩 자체가 포만감을 오랫동안 유지 시켜준다고 합니다. 

 

땅콩 자체가 섬유질, 단백징, 건강에 좋은 지방을 포함하고 있으며 전체 칼로리 섭취량을 조절하면서 궁극적으로는 체중 감량을 도와주게 된다고 합니다. 

 

 

땅콩 건강한 지방

땅콩속에는 단일 불포화 지방산과 다중 불포화 지방산이라고 불리우는 우리 몸에 좋은 지방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러한 지방은 염증, 비만, 당뇨, 심장병등의 발병 가능성을 줄여 주는 효과를 보인다고 합니다. 또한 이러한 땅콩에 있는 지방은 뱃살에 있는 지방을 에너지로 사용하게 합니다. 

 

땅콩 신진 대사 촉진

땅콩 자체는 신진 대사를 촉진시켜준다고 합니다. 즉 운동을 함께 병행 하거나 가만히 있더라도 칼로리의 소모를 높여주어 체중 감량에 도움을 주게 됩니다. 

 

 

땅콩 버터 체중 감소에 도움

땅콩 버터가 체중을 증가 시킨다는 오해를 가지고 계신 분들이 있습니다. 그와 반대 입니다. 땅콩 버터는 포만감을 오랫동안 유지 시켜주며 궁극적으로 체중 감소하게 만듭니다. 또한 혈당을 감소 시키며 땅콩 자체에 포함되어 있는 단백질, 섬유질, 유익한 지방 등을 섭취할수 있게 됩니다. 땅콩 버터에는 아쉽게도 땅콩 외에 나트륨과 설탕이 많이 들어가 있습니다. 일주일에 한번 3스푼 정도만 섭취하는게 좋습니다. 

 

치매 예방에 도움

또한 땅콩은 불포화 지방산과 여러 영양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서 혈액 순환을 촉진 시킨다고 합니다. 혈액 순환을 촉진 시킴에 따라서 뇌세포 활성화에 도움을 주게 된다고 합니다. 즉 기억력과 인지 능력을 향상 시키게 되어 자연스럽게 치매를 예방하게 된다고 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