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행계좌가 있다면 꼭 확인하세요. 4월부터 '이것' 시작합니다.

건강한 습관

은행계좌가 있다면 꼭 확인하세요. 4월부터 '이것' 시작합니다.

소중한 개인 정보가 외부에 노출된다면 그 피해가 극심해질 수밖에 없습니다. 그렇기에 본인의 개인 정보는 항상 소중히 여기고 잘 관리해줘야 합니다. 4월부터는 이러한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서 4월부터 새로운 서비를 제공해 준다고 합니다. 

 

전화번호 진위 확인 서비스

바로 전화번호 진위 확인 서비스 입니다. 보이스 피싱으로 의심되는 문자나 전화 연락을 받았을 때 그 번호가 실제 은행 번호인지 확인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실제 은행을 사칭하는 보이스 피싱이나 소비자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서 적용되는 서비스로 

은행 연합회와 은행사에서 공동으로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용 방법

이용 방법은 간단합니다. 구글 플레이에서 은행 연합회 를 검색하거나 네이버에서 은행 연합회를 검색한 후 접속하세요 하단에 있는 전화번호 진위 확인을 클릭해줍니다. 별도의 가입이나 로그인 같은 절차 없이 은행명 그리고 전화번호를 입력하게 되면 간단하게 조회가 가능합니다. 

 

실제로 은행 명을 입력하고 본인이 연락 받은 전화번호 문자 번호를 입력하게 되면 실제 해당 번호가 은행에서 발신된 번호 인지 조회가 가능합니다. 

 

은행 사칭이 의심될때

은행 사칭이 의심될 때에는 피해 예방을 위해서 우선 휴대전화에 악성 앱이 설치되었는지 확인을 하는 게 좋고 재차 해당 은행 콜센터로 문의하는 게 좋다고 합니다. 

 

 

'4월부터 신청 시작' 신청 안 하면 못 받는 '전 국민 지원금' 꼭 받으세요.

 

'4월부터 신청 시작' 신청 안하면 못받는 '전국민 지원금' 꼭 받으세요.

매일 오전 10시부터 할인권이 발급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할인권을 발급받고 유효시간 내에 예약을 하지 않는다면 자동으로 소멸된다고 합니다. 예약 가능 기간은 4월 7일부터 6월 6일까지라고

21k.site

당뇨라면, 보리차에 이것 꼭 넣어 드세요. 당뇨 수치를 꽉 잡아줍니다.

 

당뇨라면, 보리차에 이것 꼭 넣어 드세요. 당뇨수치를 꽉 잡아줍니다.

오늘은 당뇨로 고생하신다면 바로 효과를 볼 수 있는 팁을 알려 드리려 합니다. 혈당 수치를 꽉 잡아줄 수 있는 꿀팁 보리차 드실 때 꼭 이걸 넣어서 끓여 보세요. 당뇨를 바로 잡을 수 있답니다.

21k.site

내 뱃살 내장 지방이 쫙 빠집니다. 땅콩 꼭 이렇게 드세요.

 

내 뱃살 내장 지방이 쫙 빠집니다. 땅콩 꼭 이렇게 드세요.

다이어트 뱃살 빼기를 도전하고 계시는 분들이 정말 많습니다. 쭉 처진 뱃살로 인해서 고민이 많으신분들 건강을 위해서라도 살을 빼야 하는 분들에게 좋은 다이어트 식품을을 말씀 드리려 합

21k.site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