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독 앞으로 네비게이션에 '이설정' 안하면 데이터 요금 폭탄 맞을수 있습니다.

건강한 습관

필독 앞으로 네비게이션에 '이설정' 안하면 데이터 요금 폭탄 맞을수 있습니다.

내비게이션 이용할 때 데이터 요금을 확실히 확인하는 게 좋습니다. 티맵의 경우 SK 텔레콤 이용자에 대해서 데이터 요금 무료 제공 서비스가 이제는 종료된다고 합니다. 이제는 SK 이용자가 티맵을 마음껏 이용해왔었던 것을 이제는 데이터 추가 요금이 나올 수 있답니다. 

 

티맵 데이터 무료 혜택 종료

지금까지 SK 텔레콤 고객들에게 제공되어왔던 티맵 데이터 통화료 무료혜택이 작년에 종료가 되었습니다. 즉 데이터 요금을 부과하겠다는 것이었는데요. 하지만 지금까지는 매달 100mb 정도의 티맵 사용자를 위한 무료 데이터를 약 6개월 동안 제공해 왔었습니다. 이제는 더 이상의 데이터 제공을 하지 않고 있는 셈이지요. 

 

작년 말 부터는 실제 티맵을 사용하는 사용자에게 데이터 이용 요금이 부과되고 있던 셈이죠. 이를 모르고 티맵을 사용하던 사람들은 데이터 청구를 받고 있던 셈입니다. 

 

실제 이용 요금은 얼마?

보폰 티맵을 이용하는 사람들의 평균 데이터 이용량은 한 달 48mb 정도라고 합니다. 생각보다 많은 이용량은 아닙니다. SKT 정액형 이용 요금 상품을 기준으로 했을 때 1mb당 이용 요금은 22.6원입니다. 한 달에 1081원 정도라고 합니다. 하지만 문제는 티맵을 계속 켜놓고 일하시는 배달업, 운송업자 분들일 겁니다. 

 

 

데이터 걱정 없이 사용하는 팁

지도 다운로드 받는 팁이 있습니다. 와이파이가 제공되는 장소에서 미리 지도 데이터를 다운로드를 하여놓는 것입니다. 그렇게 했을 때 데이터 이용률이 확실이 줄어들게 되었다고 합니다. 티맵 설정> 내 정보> 버전> 티맵 버전에서 다운로드 지도 사용을 활성화하게 되면 데이터 사용량을 줄일 수 있답니다. 

 

 

'시간이 지나면 못받습니다' 내시경 받으셨다면 이 돈 꼭 받아 가세요.

 

'시간이 지나면 못받습니다' 내시경 받으셨다면 이 돈 꼭 받아가세요.

내시경 검사를 받으셨다면 돈 꼭 받으시길 바라겠습니다. 댓글 그리고 공유 꼭 부탁드리겠습니다. 위내시경 대장 내시경을 받으셨다면 보험금 청구가 가능하다고 합니다. 의사의 권유로 내시

21k.site

4월부터 다시 바뀝니다 제한속도 50km → 60km 상향됩니다.

 

4월부터 다시 바뀝니다 제한속도 50km → 60km 상향 됩니다.

1년 만에 일부 구간의 경우 제한 속도를 60km로 상향하게 됩니다. 전체 도로에 대해서 제한 속도를 50km 어린이 보호구역에 대해서는 30km로 최고 속도를 10km 일괄로 낮추다 보니 다양한 문제점이 발

21k.site

고장 난 충전기 절대 버리지 마세요. 10초면 해결됩니다. (충전기 수리)

 

고장난 충전기 절대 버리지 마세요. 10초면 해결됩니다. (충전기 수리)

고장 난 충전기를 버리기 전에 한번 더 확인해보세요. 고장 난 충전기 이 3가지만 하면 충전기가 부서지지 않은 이상은 대부분 사용이 가능합니다. 바로 휴대폰 충전해야 하지만 충전기가 작동

21k.site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