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는 사람은 무조건 하는' 재물운이 좋아지는 가장 강력한 3가지 방법

건강한 습관

'아는 사람은 무조건 하는' 재물운이 좋아지는 가장 강력한 3가지 방법

재물운을 올릴 수 있는 방법

내사 주에서 돈에 해당하는 기운을 알아야 합니다. 사주팔자는 5가지 기운 목화토금수의 기운을 타고나게 됩니다. 

사주 만세력을 네이버에서 검색하고 나서 본인의 생년월일을 입력하게 되면 자연스럽게 본인의 색깔을 가지고 본인의 재물운을 알 수 있습니다. 

 

 

본인에 돈에 관련된 꽃을 산다

내인생에서 나에게 맞는 기운을 알아두고 나면 나의 기운을 알 수 있습니다. 나의 기운에 뒤에 두 번째가 바로 내 인생에 맞는 돈에 관련된 기운입니다. 본인에 맞는 꽃을 사둡니다. 꽃은 싱싱한 생화를 구입하는 게 좋습니다. 본인에 맞는 색깔에 맞는 꽃을 구입해서 본인 주변에 두세요. 목화 토 금수의 본인의 사주에 맞는 기운 본인에 돈에 기운에 맞는 꽃을 사서 주변에 두세요. 

 

 

목 초록색, 화는 빨간색, 토는 노란색, 금 하얀색  수는 회색, 검정색

 

이 사이트에서 본인의 만세력을 확인하시고 본인에게 맞는 색깔을 찾으세요 위에서 두 번째 색깔 기준으로 하면 본인의 기운은 '수'의 기운입니다. 여기에 본인에게 맞는 돈의 기운은 수에서 2단계 다음 기운 '화'의 기운 빨간색이 됩니다. 빨간색 꽃을 사면 되는 것이죠.

본인의 수저를 바꾸세요.

수저는 금수저를 사용하는 게 좋습니다. 깨끗하고 깔끔한 수저를 사용하는게 좋습니다. 수저는 기운적으로 좋은 기운을 말하게됩니다. 숫가락 젓가락등을 금색깔로 하는게 좋습니다. 실제로도 많은 분들도 숫가락은 금색깔 수저를 사용하는게 좋습니다. 

 

 

주방은 돈이 항상 깔끔하게

재물운이 좋은 집은 주방이 깨끗하고 깔끔하게 되어 있는 경우가 많습니다. 싱크대도 깔끔하고 그릇도 제자리에 두는 게 좋습니다. 싱크대를 깨끗하게 정리하고 칼도 칼집에 넣어두고 항상 정리 정돈이 습관이 되어 있는 경우가 많습니다. 주방은 항상 청결하게 유지해 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