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분만에 알아보는, 태어날 월로 알아보는 성격과 사주 특징

건강한 습관

1분만에 알아보는, 태어날 월로 알아보는 성격과 사주 특징

1월

1월달은 삶이 조금 고달프게 됩니다. 힘들고 어려운 일이 많이 생기게 됩니다. 하지만 말년에는 좋은 일이 많이 생기게됩니다. 1월달에 태어나신 분은 한가지 일을 꾸준히 우직하게 하신다면 말년에는 좋은일이 많이 생기시게 됩니다. 

 

2월

2월달에 태어나신 분은 선택을 잘못하시는 경우가 많습니다. 말그대로 선택 장애라고 할 정도로 고민을 많이 하시는 캐릭터 입니다. 이러한 분들이 활발하지 않고 소극적이지만 본인의 사적인 공간을 침범할때는 과감하게 손절해 버리는 성격이랍니다. 마음이 착하고 여린 분들이 많습니다. 

 

3월

자기 외모를 잘 꾸미거나 화려한 것을 좋아하시는 경우가 많습니다. 돈을 모으기가 쉽지 않는 경우가 많습니다. 스스로 성공을 하기 위해서는 세어나가는 돈을 막는게 중요합니다. 

 

4월 

잠재력이 뛰어난 분들이 바로 4월에 태어나신 분들이라고 합니다. 4월생들 중에서는 한 분야에서 대박 인정 받으시는 분들이 정말 많다고 합니다. 인간관계의 경우에도 좁고 깊은 관계를 유지하기를 원합니다. 

 

5월

역마살이라고 해서 여행을 다니는 것을 좋아합니다. 외국에서의 생활을 좋아하고 머리가 뛰어나고 적극적이고 활기찬 모습을 모여주게 됩니다. 5월달에 태어난 사람이 고집이 쎈 경우가 많습니다. 

 

6월

인정이 좋고 마음이 넓은 분들이 많습니다. 작은 일이라도 밖에서 일을 해야 하는 성격이라고 합니다. 연구를 하거나 한가지 분야에 집중을 하는 것을 좋아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자유로운 영혼을 가진 분들이 많으며 이동과 변화를 좋아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7월 

사람과 사람과의 관계에서 좋은 관계를 유지 합니다. 집단내에서 눈치가 빠르게 이용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인간관계에 정말 성격 좋은 사람들이 많습니다. 

 

8월

손재주가 좋고 끼가 좋고 자기 관리 능력이 뛰어납니다. 분석을 하거나 연구하는 성격입니다. 모험심과 변동성을 즐기는 사람이 바로 8월에 태어나는 사람입니다. 

 

 

9월 

돈을 모으려고 해도 잘 안되는 경우가 많고 성공을 위해서 노력해도 잘 안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9월생이 한가지 일에 대해서 꾸준히 최선을 다해서 노력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남들이 아무리 놀고 먹어도 일적으로는 열심히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10월

수다스럽고 철학적으로 뛰어난 경우가 많습니다. 예지력도 뛰어나고 정신적으로 뛰어난 사람들이 바로 10월생입니다. 10월달 분들이 바로 종교에 관심이 많습니다. 

 

11월 

성격이 조용하고 차분한 성격으로 한가지 일에 대해서 집중하고 저돌적인 성향을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아웃사이더 성향이 강합니다. 조용히 관심있어하는 분야에 집중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12월

비밀이 많고 내실이 강할 경우가 많습니다. 돈을 차분히 모으는 경우가 많습니다. 사람들이 이야기 할때 진국이다 라고 말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숨겨진 부자라고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대박! 집안에 이게 있으면 돈과 행운이 저절로 굴러들어오는 물건 3가지

 

대박! 집안에 이게 있으면 돈과 행운이 저절로 굴러들어오는 물건 3가지

봄철을 맞이해서 집안을 이것으로 꾸밀 수 있다면 돈복이 저절로 집안으로 들어오게 됩니다. 집안 분위기를 바꿔보고 싶다면 집안에 이런 식물을 놓아두는 것도 좋답니다. 금전운이 주렁주렁

21k.site

'바로 로또 사야되요' 돈이 굴러들어오는 대박꿈

 

'바로 로또 사야되요' 돈이 굴러들어오는 대박꿈

이 꿈을 꾸면 바로 로또를 사야 하는 대박 꿈에 대해서 설명드리려 합니다. 혹시나 이런 꿈을 꾸셨다면 주저하지 말고 로또를 사세요. 꿈속에 조상님이 나타났다면 꿈속에서 조상님이 나타나셨

21k.site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