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문가가 이야기하는 성공적인 내 뱃살 제거를 위한 6가지 꿀팁

건강한 습관

전문가가 이야기하는 성공적인 내 뱃살 제거를 위한 6가지 꿀팁

날씬한 몸매를 갖기 위해서 우리는 밥을 안 먹거나 심지어 강력한 운동으로 내 몸속에 있는 지방을 제거하기를 원합니다. 좀 더 빨리 좀 더 편하게 몸속 지방을 태우기 위해서 내 뱃살을 제거하기 위해서 약을 먹거나 동영상을 보거나 책을 보거나 심지어 수술까지 하기도 합니다. 하지만 지방을 태우고 내 뱃살을 없애기 위해서는 다른 무엇보다 내 생활 속 습관을 바꾸는 게 중요하다고 합니다. 

 

어떠한 새로운 행동이 실제로 습관으로 굳어지길 위해서는 약 3주간의 익숙해지는 기간이 필요하다고 합니다. 

 

몸이 원하는 단맛을 충족시켜야

몸에서 단것을 원할때가 있습니다. 물론 지방과 당류 두 가지를 충족시킬 수 없을 겁니다. 하지만 어떤 음식을 먹더라도 단맛을 포기하거나 본인 스스로가 좋아하는 맛을 포기하면서 까지 다이어트를 하는 것 자체가 즐겁지 않은 일이 될 수밖에 없습니다. 칼로리를 추가하지 않는 선에서 단맛을 충족시켜주는 게 좋습니다. 달콤한 맛을 위해서 칼로리가 높지 않은 단맛을 먹는 게 좋습니다. 

 

매일 체중을 재지 마라

매일 체중을 재는 것은 물론 하루하루 본인 반성을 위해서는 필요할지 모르겠지만 매일매일 체중 재는 것은 다이어트에 그리 좋은 일은 아닙니다. 일주일 또는 2주에 한 번씩 체중을 재는 버릇을 들이세요. 체중이 확연히 줄어들면서 스스로 동기 부여가 될 수 있답니다. 

 

매일 꾸준히 조금씩 운동 

운동 즉 몸을 움직이는 것은 그 자체로 칼로리를 소비하게 됩니다. 지방을 태우기 위해서라도 꾸준히 운동하고 움직이는 버릇을 들이는게 좋습니다. 아주 짧은 시간이라도 쉬거나 허투루 사용하지 말고 꾸준히 운동해주세요. 

 

식사 밥그릇을 작게 

밥그릇 자체를 조금 작게 줄이는 것만으로도 지방제거에 즉 다이어트에 상당히 좋은 영향을 미칩니다. 스스로 작은 밥그릇에 있는 탄수화물로도 충분할 정도로 소식을 습관화시켜주는 게 좋답니다. 더 먹고 싶다면 부엌에 가서 밥을 조금 더 가져오더라도 식사할 수 있는 밥그릇 자체를 줄여 보는 것이 다이어트에 좋습니다. 

 

충분한 휴식은 다이어트에 기본

수면 부족은 그자체로 배고픔을 증가시킨다고 합니다. 체중을 줄이기 위해서는 수면을 충분히 취하는 게 중요합니다. 수면은 식욕을 조절하는 코르티졸의 분비에 영향을 미친다고 하네요. 

 

스스로 활동을 늘려라

하루에 10분에서 15분 본인의 활동 시간을 늘려 보는 게 좋습니다. 그 시간이 그리 길지 않아도 됩니다. 사무실이라면 복도를 거닐거나 회의 도중에 화장실에 가는 등의 다양한 방식으로 스스로의 활동 시간을 늘려 보는 것 그 자체만으로도 다이어트에 확실한 도움이 됩니다. 

 

 

 

전문가에게 듣는 내 신용등급 올리는 노하우 공개

 

전문가에게 듣는 내 신용등급 올리는 노하우 공개

본인의 신용등급 관리는 정말 중요하죠. 신용등급 산정이 잘못될 경우에는 자칫 신용불량자로 빠질 수 있고 대출이나 이자 산정에 불리할 수 있겠죠. 그래서 준비했습니다. 전문가에 듣는 내 신

21k.site

전문가에 듣는 나만 모르는 입냄새 제거를 위한 꿀팁 5가지

 

전문가에 듣는 나만 모르는 입냄새 제거를 위한 꿀팁 5가지

오늘은 전문 가게 듣는 나만 모르는 입냄새를 제거하는 꿀팁을 말씀드려 볼까 합니다. 누군가를 만났을 때 입냄새가 난다면 아무래도 가까이하고 싶지 않게 되겠죠. 그 사람이 미녀이거나 미남

21k.site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