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공항 직원이 알려주는 인천공항 서비스 100% 활용하는 꿀팁

건강한 습관

인천공항 직원이 알려주는 인천공항 서비스 100% 활용하는 꿀팁

오늘은 인천공항을 이용할 때 이것만 알고 있다면 정말 유용하게 이용할 수 있는 인천 공향 이용 꿀팁에 대해서 설명드리려 합니다. 직원이 알려주는 꿀팁이라 바로바로 적용이 가능하겠네요. 앞으로 해외여행도 조만간 풀리게 되면 바로 적용해서 인천공항 서비스를 100% 활용해 보세요. 

 

입국장 면세점

입국장 면세점이 인천공항에 생겼습니다. 이제는 귀국할때 면세점을 들러서 집으로 가보시는 건 어떨까요. 위치는 제1 여객터미널 수하물 수취 지역 면세점, 제2 여객 터미널 수하물 수취 지역 면세점이 오픈하였으며 판매하는 품목은 술, 화장품, 기념품 등 10가지 정도 된다고 합니다. 구매 한도는 600불까지라고 하니 참고하세요. 

 

혹시나 여권에 문제가 생겼다면 

출국이 코앞인데 여권에 문제가 생겨서 당황하신적있으신가요. 외교부 영사민원 서비스 사무실이 인천공항에도 있답니다. 제1 여객 터미널 3층 F 체크인 카운터 부근에 제2 여객 터미널은 2층 중앙 정부 종합 행정센터에 위치해 있답니다. 오픈 시간은 8시부터 18시까지라고 하네요. 긴급 여권은 1회만 사용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외투는 맡겨 놓고

혹시나 겨울에 해외 여행을 하시는 분들이라면 특히 중동이나 적도에 있는 국가를 가신다면 외투가 여간 불편한 게 아니겠죠. 이럴 때 쓸 수 있는 것이 바로 외투 보관 서비스입니다. 제1여객 터미널 클린업 에어에 가셔서 외투를 맡겨 놓으세요. 위치는 지하 1층 서편이랍니다. 

 

여행 케리어가 고장났다면 대여하세요. 

혹시나 내 소중한 캐리어가 고장 났다면 새로 사기에는 조금 부담스럽고 어떻게 해야 할지 고민이실 때가 있을 겁니다. 이럴 때는 캐리어 수리 대여 서비스를 활용해 보세요. 제1 여객 터미널 캐리어 수리 대여를 해보세요. 위치는 제1 여객 터미널 지하 1층 동편 사우나 안에 있답니다. 

 

프린트가 필요하다면

급하게 프린트가 필요하다면 안내데스크에 이야기 하세요 최대 1인당 5장까지 프린트를 해줍니다. 무료로 가능하고 24시간 이용이 가능하네요. 

 

이상으로 인천공항 100% 활용하는 꿀팁에 대해서 설명 드렸습니다. 행복하세요. 

 

 

'20년 거주? 이거 대박이네' 서울 강남에서 살수 있는 기회 (+신청방법)

 

'20년 거주? 이거 대박이네' 서울 강남에서 살수 있는 기회 (+신청방법)

당첨되면 대박 강남에 저렴하게 살 수 있는 기회 서울 강남에서 장기 전세 아파트 입주자 모집공고 및 신청이 시작됩니다. 서울에 거주하시길 특히 강남에 거주하시길 원하시는 분이라면 희소

21k.site

전문가에 듣는 나만 모르는 입냄새 제거를 위한 꿀팁 5가지

 

전문가에 듣는 나만 모르는 입냄새 제거를 위한 꿀팁 5가지

오늘은 전문 가게 듣는 나만 모르는 입냄새를 제거하는 꿀팁을 말씀드려 볼까 합니다. 누군가를 만났을 때 입냄새가 난다면 아무래도 가까이하고 싶지 않게 되겠죠. 그 사람이 미녀이거나 미남

21k.site

전문가가 말하는 성가신 무좀 예방을 위한 생활 습관(+필수팁)

 

전문가가 말하는 성가신 무좀 예방을 위한 생활 습관(+필수팁)

샌들을 신는 여름 시즌이든지 아니면 겨울철이 되면 우리를 괴롭히는 것이 하나 더 있습니다. 그것을 바로 무좀이지요. 물론 무좀에는 다양한 치료법이 있습니다. 테르비나핀 또는 플루 코나졸

21k.site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