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생활 꿀팁' 가족 교통비 매년 200만원 절약하는 방법 3가지

건강한 습관

'일상생활 꿀팁' 가족 교통비 매년 200만원 절약하는 방법 3가지

우리 가족의 1년 교통비를 무려 연간 200만 원까지 절약하는 꿀팁에 대해서 설명드리려 합니다. 에이 설마 무슨 방법이 있을라고 하는 생각이 드실 수도 있지만 작은 절약이 모이고 모이면 큰돈이 된답니다. 오늘이라도 바로 실천해 보세요. 

 

각종 고속도로 통행료 할인

민자 고속도의 통행료 인하 서울 춘천 고속도로를 포함하여 전국에 있는 민자 고속도로 통행료가 인하되었고 전기 수소차의 경우에는 통행료 50%를 감면해 줍니다. 전기 수소차의 연료 절감액에 포함하여 통행료 할인과 각종 공용 주차장 할인까지 다양한 할인을 받아보세요.

 

 

광역 알뜰 교통 카드 활용 

매일 서울로 출퇴근 한다면 광역 알뜰 교통카드를 활용해 보시는 건 어떨까요. 월 최대 13000원이 적립되며 마일리지에 카드사 할인까지 챙길 수 있답니다. 매달 최대 23,560원일 할인되어 연간으로 따지게 되면 약 29만 원을 할인받을 수 있답니다. 

 

전 국민 누구나 이것만 신청하면 매달 3만 원씩 교통비를 지원받을 수 있다고?

 

전국민 누구나 이것만 신청하면 매달 3만원씩 교통비를 지원 받을수 있다고 ?

대중교통을 이용하는 누구나 이 카드를 이용하고 대중교통을 이용하기 위해서 걷거나 자전거로 이동한 거리만큼 마일리지로 적립하고 카드 추가 할인에 대중교통비에 최대 30% 까지 절감할 수

21k.site

 

KTX 청춘 할인 제도 활용 

청춘의 경우에는 청춘 할인 제도를 적용하게 되면 왕복 KTX 비용을 48000원에서 40% 할인받아 28600원까지 절약할 수 있답니다. 매주 서울에서 대전 집으로 간다면 약 1회당 18000원가량 연간으로 따지면 98만 원가량을 절약할 수 있답니다. 물론 가상으로 가정해 보았을 때 이랍니다. 

 

KTX 할인, 이걸로 서울- 부산 여행 왕복 5만 원에 갈 수 있는 꿀팁

 

경차 할인받기

경차를 타게 되면 다양한 할인을 받을 수 있답니다. 특히 경차 유류세 환급 30만 원 가량을 받을수 있으며 공용 주차장 주차시 80%까지 할인, 여기에 톨게이트 비용 역시 할인을 받을수 있답니다. 

 

신청하면 바로 받을수 있는 유류비 30만원 지원

 

신청하면 바로 받을수 있는 유류비 30만원 지원

오늘 말씀드릴 정부 지원금은 바로 기름값을 최대 30만 원까지 지원하는 유류구매 카드 지원제도입니다. 이 제도는 2023년까지 한시적으로 지원하는 지원금으로 경차를 보유하신 분이라면 지금

21k.site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