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인 꿀팁' 사무실에서도 쉽게 따라할수 있는 부위별 스트레칭 4가지

건강한 습관

'직장인 꿀팁' 사무실에서도 쉽게 따라할수 있는 부위별 스트레칭 4가지

하루 종일 직장에서 일을 하다 보면 온몸이 굳어지거나 뻐근해서 눈~ 온몸이 아프기도 하답니다. 아주 잠시라고 일을 손에 놓고 스트레칭을 해보는 건 어떨까요? 오늘은 사무실에서도 할 수 있는 부위별 스트레칭 방법 4가지에 대해서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출처: 안전보건 공단

사무직으로 근무하고 있다면 2~3시간 동안 일에 집중하는 것보다는 50분 일하고 10분 쉬는 것을 반복하는 게 좋습니다. 위에 목, 허리, 어깨, 손목, 수뷔별로 스트레칭 법을 활용해서 온몸에 뭉친 근육을 풀어보는 것도 좋답니다. 

 

스트레칭은 그 자체로 혈액순환을 도와주고 목과 어깨허리 등의 피로를 일부라도 회복시켜 주며 스트레스에서 잠시나마 해소될 수 있는 좋은 운동 방법입니다. 특히나 사무실같이 제한된 공간에서도 이러한 스트레칭이 가능하니 50분 일하고 10분 정도는 쉬면서 스트레칭을 해주시길 권장드립니다. 

 

스트레칭을 할 때는 바른 자세로 스트레칭해주며 천천히 하고 하나의 자세를 최소 10초 이상 유지하는 상태로 온몸을 풀어주는 것이 중요한 팁입니다. 

 

 

 

'인생 꿀팁' 고속도로 잘못 진입했을 때 바로 빠져나오는 방법

 

'인생 꿀팁' 고속도로 잘못 진입 했을때 바로 빠져 나오는 방법

잘못해서 집으로 가는 건데 고속도로로 진입하는 황당한 경우가 아주 가끔 있습니다. 그럴 때면 어떻게 해야 하나 멈추지도 못하고 다음 IC까지 많으면 수십 km인데 그곳까지 갔다 다시 돌아와야

21k.site

'이걸로 끝~' 내 예금, 주식, 보험, 미수령금, 포인트! 잠자는 내 돈 한 번에 찾는 꿀팁 (+신청방법)

 

'이걸로 끝~' 내 예금, 주식, 보험,미수령금, 포인트! 잠자는 내돈 한번에 찾는 꿀팁 (+신청방법)

오늘은 잠자는 내 예금, 증권, 주식, 보험, 미수령금, 포인트까지 한 번에 찾을 수 있는 꿀팁을 말씀드리려 합니다. 잠자는 내 돈 찾기 방법 그것도 일괄로 조회하는 방법에 대해서 설명드리도록

21k.site

온라인 구매했는데 환불 안 해 줄 때, 이렇게 하면 바로 환불됩니다.

 

온라인 구매했는데 환불 안해 줄때, 이렇게 하면 바로 환불 됩니다.

온라인으로 물건을 샀지만 마음에 안 들 때 옷을 샀을 때 한치수가 커서 도저히 입지 못할 때 배송이 너무 늦어져서 도저히 기다리지 못할 때 환불을 요청하지만 거절당해본 경험 종종 있으실

21k.site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