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X 할인, 이걸로 서울- 부산 여행 왕복 5만원에 갈수 있는 꿀팁

건강한 습관

KTX 할인, 이걸로 서울- 부산 여행 왕복 5만원에 갈수 있는 꿀팁

KTX를 좀 더 싸게 이용할 수 있는 방법이 없을까 고민하게 되더라고요. 특히나 부산에 한번 갔다 오게 되면 왕복 KTX 교통 비로만 10만 원 이상을 생각해야 하더라고요. 그럼 서울과 부산 여행을 고민하고 계신다면 이 꿀팁을 한번 적용해 보시는 건 어떨까요. 오늘은 KTX를 할인받고 이용할 수 있는 꿀팁에 대해서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바로 내일로 철도 여행 패스를 활용하는 팁입니다. 특히나 7일 이내에 왕복 여행을 고민하고 계시다면 내일로 패스가 진짜 유용할것 같습니다. 

 

내일로 패스

만 25세 이하 젊은이가 사용할수 있는 패스로 한시적으로 만 34세까지 이용 가능하답니다. 이 내일로 패스는 연속 7일 동안에 KTX나 일반 열차를 계속 사용하게 된다면 6만 원에 이용이 가능하고 7일 기한 중에 선택한 3일만 사용한다면 5만 원에 사용이 가능하답니다. 

이제는 그 서비스가 확대되어 일반승객도 이용이 가능합니다. 물론 비용은 조금 더 들어가는 것 같더라고요. 일반인의 경우 연속 7일권을 이용하게 되면 11만 원 선택 3일권의 경우에는 10만 원에 이용이 가능합니다. 

 

이용열차 

KTX의 좌석 일반 열차 (ITX, 새마을, 무궁화, 누리로)의 좌석 입석, 자유석이 이용가능하네요. 

 

 

좌석 지정

구매와 동시에 코레일톡 전국 승차권 발매역에서 좌석 지정이 가능합니다. 내일로 좌석 지정은 승차율에 따라서 일부 열차의 좌석만 운영되고 해당 좌석 매진되면 이용이 물가 하다고 하네요. 

 

패스 구입 방법은 이용 시작일 7일전부터 코레일 톡 전국 승차권 발매 역에서 이용 가능합니다. 

 

 앱에서 좌석 지정 방법

'운동 다이어트 꿀팁' 잘못된 걷기 습관 큰일나요. 이렇게 해보세요.

 

'운동 다이어트 꿀팁' 잘못된 걷기 습관 큰일나요. 이렇게 해보세요.

오늘은 누구나 다이어트를 위해서 손쉽게 할 수 있는 운동이 바로 걷기 운동입니다. 걷기 운동만 꾸준히 한다면 우리 몸에 좋은 콜레스테롤 수치가 올라가고 신진대사가 활발해져서 노폐물이

21k.site

'국세, 지방세,건보료, 통신료' 미환급금 이걸로 한 번에 신청하세요 (+신청방법)

 

'국세, 지방세,건보료, 통신료' 미환급금 이걸로 한번에 신청하세요 (+신청방법)

오늘은 본인의 모르고 신청 못했던 국세, 지방세, 건보료 통신료 그리고 각종 방송, 통신, 보험료 미환급금을 한 번에 조회하고 한 번에 신청하는 꿀팁에 대해서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한번

21k.site

 

'인생 꿀팁' 고속도로 잘못 진입 했을때 바로 빠져나오는 방법

 

'인생 꿀팁' 고속도로 잘못 진입 했을때 바로 빠져 나오는 방법

잘못해서 집으로 가는 건데 고속도로로 진입하는 황당한 경우가 아주 가끔 있습니다. 그럴 때면 어떻게 해야 하나 멈추지도 못하고 다음 IC까지 많으면 수십 km인데 그곳까지 갔다 다시 돌아와야

21k.site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