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건 정말 100% 동감' 한국인 99%가 정말 후회하는 5가지 순간은?

Jobs

'이건 정말 100% 동감' 한국인 99%가 정말 후회하는 5가지 순간은?

안녕하세요 꿀팁 뉴스입니다. 한국인이라면 절대로 후회하는 5가지 순간에 대해서 설명드리려 합니다. 

 

한국인으로 우리가 살아가면서 절대로 후회하는 순간에 대해서 설명드리겠습니다. 아마 이 이야기를 들어서면 100% 공감하실 겁니다. 

 

1. 남의 눈을 의식해하고 싶은 대로 못한 것

첫 번째는 한국인이라면 아무래도 남의눈을 많이 의식할 수밖에 없을 겁니다. 다른 사람의 눈을 의식해서 내가 진정으로 하고 싶었던 일을 못했던 적이 있을 겁니다. '아 ~ 그냥 하고 말걸'  저도 역시 그냥 할걸 하면서 후회한 적이 있었답니다. 남의 눈은 그리 중요하지 않습니다. 하고 싶은 대로 하고 살아가세요. 

 

2. 학창시절에 열심히 공부하지 못한 것.

뭐든지 그 때가 있는 것 같습니다. 지나고 나니 지금도 후회하는 것이 바로 학장 시절 부모님 말씀 안 듣고 열심히 공부하지 않은 게 후회가 되네요. 열심히 해서 조금 더 좋은 대학 좋은 직장에 살았으면 지금은 더 나은 삶을 살고 있지 않을까요?

 

 

3. 집을 살까 말까 고민만 했던 것 

다음이 바로 집을 살까 말까 고민했던 게 후회되네요. 지금과 같이 청정 부지로 오른 집값을 보면 아 그대 그냥 아무 생각하지 말고 집 살걸 하는 생각이 들 때가 많습니다. 그러지 못해서 지금은 넘사벽이 되어버렸네요. 

 

4. 불필요한 인간관계에 집착 

불필요한 인간관계 지인 스쳐 지나가는 연애 상대에 그리 집착했을까요? 그냥 흘러가는 대로 두어도 상관없는 인간관계에 그리 집착했는지 모르겠네요. 그때 그러지 않았다면 지금은 어땠을까요?

 

5. 일어나지 않은 일을 걱정

일어나지도 않은 일을 걱정하고 오지 않은 미래를 고민하며 내 스스로의 감정을 소비했던 게 후회스럽답니다. 그럴 시간에 나를 위해 조금 더 많은 시간을 쓸걸 하는 후회가 들기도 한답니다. 

 

여러분은 지금 어떤걸 후회하고 계신가요? 그때 조금 더 해볼걸 하는 생각은 안 드시나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