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굴 크고 넙적한 분들에게 희소식' 이런분들도 이제 '이것' 때문에 여성들 인기 대박납니다.

Jobs

'얼굴 크고 넙적한 분들에게 희소식' 이런분들도 이제 '이것' 때문에 여성들 인기 대박납니다.

안녕하세요 얼굴이 크고 넙적한 분들에게 희소식이 있어 말씀드려 볼게요. 

 

영국의 한 대학에서 조사한 연구 결과에 따르면 우리가 알고 있는 호감형 얼굴을 가진 분보다 얼굴이 크고 넙적한 분들이 오히려 부자 될 가능성이 높다고 합니다. 

이 조사에서 랜덤으로 100명의 사람들의 사진을 펼쳐 놓았다고 합니다. 여기에는 성공한 부자들의 사진도 함께 있었죠. 

사람들에게 이중에서 성공했을 것 같은 사람의 사진을 골라라라고 했더니 대부분의 사람들이 이런 형태의 얼굴을 가진 분들의 사진을 선택했다고 합니다. 

 

바로 얼굴이 크고 넙적합 분들의 사진을 선택했다고 합니다. 

실제로도 성공한 CEO 의 얼굴을 분석한 결과 얼굴이 크고 넙적한 사람들이 대부분이었다고 합니다. 

좀 더 구체적으로 말씀드리며 이마에서 턱까지의 길이보다 귀에서 귀 사이의 길이 즉 얼굴 세로의 길이보다는 가로의 길이가 더 길게 조사되었다고 합니다. 이 비율이 높은 분들의 더 많은 비중을 차지했다고 합니다. 

 

도전 정신이 강하고 행동하는 CEO

실제로 이러한 형태의 얼굴 모양을 가진분들이 성공하는 과학적인 근거도 있다고 합니다. 그건 바로 얼굴이 넙적한 분들이 남성 호르몬의 분비가 많이 된다고 합니다. 

 

이런 얼굴을 가진 분이 도전 정신이 강하고 경쟁에서 이길 확률이 높다고 합니다. 또한 기업 사장 등 리더로서 발전할 확률이 높다고 합니다. 

 

남편이 남자친구의 얼굴이 크다고 그리고 넙적하다고 슬퍼하지 마세요. 오히려 최고의 신랑감을 가진 걸 수도 있답니다. 희망을 가지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