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 확인하고 신청하세요' 이것 신청 안하면 내돈 수백만원을 날릴수도 있습니다.

건강한 습관

'바로 확인하고 신청하세요' 이것 신청 안하면 내돈 수백만원을 날릴수도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꿀팁 뉴스입니다. 내 신용카드 사용할때 이것 꼭 확인하세요. 이것 신청안하면 잘못하며 내돈 수백만원을 날릴수도 있습니다. 꼭이예요. 이건 꼭 신청하셔야 해요. 꼭이예요. 

 

해외 자동 결제

해외에 나간적도 없는데도 해외에서 자동 결제되었다고 문자가 오는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그 금액이 100만원이 조금 안되는 96만원 가량 되는 금액이였죠. 당황하기도 하고 해서 그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는 분도 있다고 합니다. 

 

이게 바로 전형적인 문자 피싱 이라고 합니다. 이러한 문자 피싱을 당했다는 사람을 종종 보게 되는데요. 해외 결제되었다는 문자와 함께 URL이 함께 전달 되었다면 절대로 URL를 클리해서는 안됩니다. 클릭하게 되는 순간에 바로 내 휴대폰에 있던 정보가 유출되고 결재 되었다는 문자가 오는 경우도 있다고 하네요. 

 

해외에서는 카드 번호와 유효기간이 있으면 바로 결재가 될수 있다고 하니 정말 조심해야 할것같습니다. 괜시리 걱정이 된다면 간단히 해외 결재를 예방하는 방법이 있는데요 바로 해외 결제 차단 서비스 입니다. 

 

해외 결재 차단 방법

해외사이트에 혹시나 등록한 카드 번호는 즉시 삭제하는게 좋습니다. 

 

신용카드사 콜센터로 연락하거나 신용카드사 홈페이지에 접속해서 아래와 같은 해외 결제 차단 서비스를 신청하세요. 홈페이지에서 해외 결제 자체를 차단하는 서비스를 신청하면 바로 해외에서 거래되는 모든 결제 건이 차단된다고 합니다. 꼭 신청하시기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