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몰랐으면 손해 볼듯..' 신청해야 받을수 있는 '자동차 보조금 600만원' 꼭 확인하고 신청하세요.

건강한 습관

'몰랐으면 손해 볼듯..' 신청해야 받을수 있는 '자동차 보조금 600만원' 꼭 확인하고 신청하세요.

안녕하세요 꿀팁 뉴스입니다. 오늘은 신청해야 받을 수 있는 자동차 보조금에 대해서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 보조금은 따로 신청해야 받을 수 있답니다. 이내용 잊지 말고 기억해 두셨다고 꼭 신청하세요. 

 

자동차 폐차 보조금 

자동차 폐차 보조금이라고 할고 계신가요? 그냥 차를 바꿀때 오래됐다고 그냥 20~30만 원가량 받고 그냥 폐차해 버리시지는 않으신가요? 대기오염이 심각해지면서 정부에서는 노후 경유차를 폐차하게 되면 폐차 보조금을 지급하고 있습니다. 대상이 되는지 꼭 확인하시고 보조금 지원받으세요. 

 

대상 차량 

매염 저감 조치가 힘든 노후 경유 차량을 폐차하게 되면 1대당 보조금을 지급하게 됩니다. 그 보조금 지급 기준 금액은 1대당 무려 최대 600만원 가량 받을 수 있습니다.

 

신청 방법

한국 자동차 환경 협회를 통해서 조기 폐차 신청을 할수 있습니다. 네이버에서 조기 폐차 신청을 입력하면 아래와 같이 사이트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조기폐차 신청 

 

보조금 지원 금액

실제 보조금 지원 금액은 차량별로 차이가 있습니다. 일반 차량 지원금은 300만원이 상한액으로 지원율은 70%까지 지원받을 수 있게 됩니다. 

조기 폐차 진행 단계

신청 방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