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자들은 꼭하는...' 용한 점집에서 알려준 집안에 두면 재물운이 급상승 하는 물건 3가지

건강한 습관

'부자들은 꼭하는...' 용한 점집에서 알려준 집안에 두면 재물운이 급상승 하는 물건 3가지

안녕하세요 꿀팁 뉴스입니다. 오늘은 집안에 두면 재물운을 높일 수 있는 물건 3가지에 대해서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집안에 이걸 두기만 해도 재물운이 대폭발 하게 된다고 하니 큰돈 들어가는 것도 아니니 꼭 한번 도전해 보시길 바라겠습니다. 

 


OO 접짐에 용한 점집으로 유명한 곳인데요. 이곳에 계신 분이 알려 주시는 운기 상승과 관련이 밀접하게 있는 재물운을 상승시키는 물건 관련된 내용입니다. 집안에 좋은 기운이 들어와야 본인의 재물운도 상승하게 됩니다. 재물이 들어오거나 귀인을 만나는 등의 좋은 일이 생기게 됩니다. 

 


현관에 두꺼비


두꺼비를 현관에 놓게 되면 사업운이 좋아지게 된다고 합니다. 두꺼비가 엽전을 물고 있는지 여부에 따라서 현관에 놓는 방향이 달라지게 된다고 합니다. 집안에 놓게 되면 두꺼비의 정면이 집안을 향하게 놓는 게 좋다고 합니다. 가게나 사무실에 놓는 경우는 아침에는 머리가 바깥을 향하게 놓고 마감 시에는 돌려서 안을 보게 놓는 게 좋다고 합니다. 두꺼비를 배치할 때는 엽전을 함께 두는 게 좋다고 하네요. 

 


거실에 부엉이


부엉이가 재물운을 높이다고 합니다. 부엉이 자체가 먹이를 물어다가 집에 쌓아두는 습성이 있다고 합니다. 이에 따라서 부엉이 자체가 재물운 금전 돈 성공에 의미를 가지게되었다고 합니다. 주로 부엉이는 거실에 두는 게 좋다고 합니다. 

 

또한 부엉이는 조류계의 최상위 포식자로 높은 지위와 권력을 상징하기도 합니다. 따라서 높은 지위에 오르신분 승진을 앞두신 분에게 선물로도 좋다고 합니다. 

 



집안에 돈나무

 

황금 돈나무를 집안 어디든지 놓는것만으로도 재물운이 트이게 된다고 합니다. 풍요롭게 살고 싶은 욕망이 우선되고 나는 성공할 것이라는 강한 믿음이 있을수록 더욱 성공에 가까워지게 됩니다. 여기에 돈ㄴ무 

집안에 돈나무 두꺼비 부엉이 사진이나 모형을 두는것이 재물운을 급상승시키게 한다고 합니다. 

 

나쁜 기운을 막는 소금 항아리 

 

현관 입구에 구석에 소금을 담은 항아리를 두면 좋다고 합니다. 소금은 가장 따뜻하고 뜨거운 기운을 모아놓은 양의 결정이라고 보기 때문에 재물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이러한 양의 기운 소금이 탁한 기운과 악한 기운을 막아주게 된다고 합니다. 현관에 신발장 한구석에 놓아두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