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 진짜 우리나라 맞아?' 죽기전에 꼭 가봐야하는 이국적인 풍경의 국내 여행지 4곳

건강한 습관

'여기 진짜 우리나라 맞아?' 죽기전에 꼭 가봐야하는 이국적인 풍경의 국내 여행지 4곳

안녕하세요 꿀팁 뉴스입니다. 죽기 전에 꼭 가봐야 하는 국내 여행지 4곳을 소개해 드리려 합니다. 이곳은 한 번쯤은 꼭 가봐야 할 만큼 신기한 곳이라고 하니 꼭 한번 방문해 보세요. 

 

1 수원 월화원

월화원은 중국 광둥성의 효원공원에 조성된 중국식 정원을 말합니다. 2003년 중국 광둥성과 경기도 간에 체결한 우호 교류 발전 실행 협약 가운데 상호 정원을 상대 도시에 짓기로 한 협약에 따라서 조성되었다고 합니다. 흙을 쌓아 만든 가산과 인공 호수 인공 폭포를 만들었으며 광둥 지역의 전통 양식을 그대로 따랐다고 합니다.

주소: 경기도 수원시 팔달구 인계동

사진출처: 한국관광공사

2. 강원도 영월군 요선암 돌개구멍

요선암 돌개 구멍 그곳에 가보면 돌에 동그랗게 구멍이 파여 있는 것을 볼 수 있답니다. 하천이 흐르면서 모래자갈이 같이 내려오면서 암석을 깎아 만들었다고 합니다. 이 홀의 크기는 큰 것은 수미터에 달하는 것들도 있다고 합니다. 신기한 모습을 하고 있답니다. 

주소: 강원도 영월군 무릉도원면 도원운학로 13-39

사진출처: 한국관광공사

3. 벽초지 수목원

파주에 위치한 벽초지 수목원의 경우는 동양 그리고 서양적인 정원 27개가 그림같이 펼쳐져 있는 곳입니다. 벽초지 연못가 주변으로 동양식 정원들이, 말리성의 문을 지나면 서양식 정원들이 조성되어 있습니다. 1000여 종의 식물들이 사계절의 수목원의 변화하는 모습을 보여 줍니다. 

주소:경기도 파주시 광탄면 부흥로 242

사진출처: 한국관광공사

4. 함안 강마루 생태 공원

낙동강 강나루 생태 공원은 42만m2에 펼쳐진 광활한 청보리밭이 초록빛 물결로 일렁이게 됩니다. 함안 6경 중에 하나로 청보리 밭은 많은 분들이 찾는 명소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곳에는 오토 캠핑장이 조성되어 있으며 산책로, 자전거도로, 축구장, 농구장 등의 체육시설이 조성되어 있습니다. 

주소 : 경상남도 함안군 칠서면 삼칠로 1315-54

사진출처: 한국관광공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