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뇨, 고혈압 있으시면 이 정부 지원금 꼭 받아가세요. 이렇게 하면 현금 입금 됩니다.

건강한 습관

당뇨, 고혈압 있으시면 이 정부 지원금 꼭 받아가세요. 이렇게 하면 현금 입금 됩니다.

안녕하세요. 꿀팁 뉴스입니다. 오늘은 당뇨 고혈압이 있으신 분이라면 누구나 대상 이 되는 정부 지원금에 대해서 설명드리겠습니다. 

 

 

대상

실제 건강보험 가입자 또는 피 부양자 중에 당뇨 고혈압등의 건강 위험 그룹일 경우 대상이 됩니다. 만 20세에서 만 64세까지 일반 건강 검진 수검자 중에 아래 건강 위험 그룹에 포함된 사람이 대상이 됩니다. 

진행

예방형과 관리형 두가지로 진행되며 온라인과 방문 신청을 통해서 진행하게 되며 걷기  건강 관리 어플을 설치하여 건강 개선이 확인되면 지원금을 제공하는 절차로 진행됩니다. 

 

신청

실제 신청은 온라인 건강 보험 공단 홈페이지 앱 The  건강 보험 또는 공단 지사를 직접 방문해서 참여 신청이 가능합니다. 

 

 

'정말 혜택이 많아서 다 챙겨 먹기 힘들겠네요' 자녀가 2명만 있어도 쏟아지는 엄청난 지원금 혜택 총정리

 

'정말 혜택이 많아서 다 챙겨 먹기 힘들겠네요' 자녀가 2명만 있어도 쏟아지는 엄청난 지원금 혜

안녕하세요. 꿀팁 뉴스입니다. 오늘은 자녀가 2명만 있어도 받을 수 있는 지원금 혜택이 많아졌다고 합니다. 과거에는 아이가 3명 이상일 때 받을 수 있었던 지원금 혜택이 2명 이상으로 바뀌었

21k.site

시범 사업 

현재 시범 사업 진행 중에 있으며 서울 경기 인천 , 충청 전라, 경상 제주권을 대상으로 하게 됩니다. 시범 사업기간은 작년 7월부터 24년 6월까지 입니다.

지원금 

지원금은 하루 걸음수 체중 혈압 공복 혈당 등이 개선되었을 경우에 지원금을 수령할수 있게 됩니다. 

예방형

 

관리형

건강생활실천지원금제_시범사업_안내.pdf
1.09MB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