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청하면 당일 바로 지급 됩니다' 소상공인 정부 지원금 1000만원 지급 시작, 신청하고 받아가세요 (+신청방법)

건강한 습관

'신청하면 당일 바로 지급 됩니다' 소상공인 정부 지원금 1000만원 지급 시작, 신청하고 받아가세요 (+신청방법)

안녕하세요. 오늘은 자영업자 분들이라면 꼭 지원금 1000만원 받아가시길 바라면서 소상공인 정부 지원금 1000만원 지급 방법에 대해서 좀더 상세하게 말씀 들리려 합니다. 이건 꼭 알아두시고 신청하시기 바라겠습니다. 

 

 

소상공인 지원금 대상 

실제 소상공인 지원금 대상은 국세청에 사업자 등록을 한 사업체가 대상이 됩니다. 매출액 기준으로 50억이하 이여야 합니다. 

 

- 개업일 사업자등록증 상에 개업일이 21년 12월 15일 이전 

- 폐업일 21년 12월 31일 기준 폐업상태가 아닐것 

 

실제 지원 대상은 19년 20년 21년 연간 기준으로 신고 매출액을 비교해서 큰 매출 감소율을 보인 경우에 지원금을 지급하게 됩니다. 즉 매출 감소율이 상당한 경우에 지원금을 지급 받을수 있게 됩니다.

 

지원금액 

실제 손실 보전금 지원 금액은 아래와 같이 개별 매출의 감소율에 따라서 차등 지급하게 됩니다.

하루 차이로 600만원 날렸다! '이것' 모르면 정부지원금 600만원 못받을수 있습니다. 이건 꼭 기억하세요.

 

하루 차이로 600만원 날렸다! '이것' 모르면 정부지원금 600만원 못받을수 있습니다. 이건 꼭 기억

안녕하세요 꿀팁 뉴스입니다. 최근에 소상공인 손실보전금 600만 원이 지급되면서 소상공인 분들 중에 사소한 차이로 손실 지원금을 지급받지 못해 불만이 폭발하고 있다고 합니다. 작은 차이

21k.site

 

대상 시설 예시 

아래와 같이 집합 금지 기간에 영업 시간이 제한되었거나 시설 인원이 제한된 경웨 대상 업종이 됩니다. 

 

지원제외 업종 

지원 방법 

온라인을 통해서 직접 손실 보전금을 신청 할수 있습니다. 다음 네이버에서 손실 보전금을 입력하시거나 주소창에 소상공인 손실 보전금 kr을 입력하게 되면 접속이 가능합니다.

 

신청기간

실청 기간은 5월 30일 부터 7월 29일까지 입니다. 

 

이렇게 따라해 보니 계란이 정말 맛있어지고 잘까집니다. 계란 잘 삶는 꿀팁 공개

 

이렇게 따라해 보니 계란이 정말 맛있어지고 잘까집니다. 계란 잘 삶는 꿀팁 공개

안녕하세요. 꿀팁 뉴스입니다. 오늘은 계란을 이렇게 까면 정말 맛있어지고 잘까지는 꿀팁을 말씀드리려 합니다. 이건 꼭 알아두셔서 삶은 계란 맛있게 드세요. 다이어트하시는 분들의 최애 템

21k.site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