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렇게 하면 매달 내는 요금 확 줄일수 있어요' 전국민 99% 모르는 휴대폰 요금 25% 할인 받는 법 (+신청방법)

건강한 습관

'이렇게 하면 매달 내는 요금 확 줄일수 있어요' 전국민 99% 모르는 휴대폰 요금 25% 할인 받는 법 (+신청방법)

안녕하세요. 꿀팁 뉴스입니다. 오늘은 무려 전 국민 대부분이 몰라서 할인 못 받고 있는 이렇게만 하면 휴대폰 요금을 확 줄일 수 있답니다. 꼭 알아 두셔서 휴대폰 요금 할인받으세요. 

 

목차 
휴대폰 요금할인 25%
휴대폰 요금할인 25% 조회 방법 
휴대폰 요금할인 25% 신청 방법
휴대폰 요금할인 25% 대상자

 

 

휴대폰 요금 할인 25% 

휴대폰 요금 할인은 2022년 기준으로 현재도 우리나라 인구의 1/5 가량이 25% 요금 할인 혜택을 받지 못하고 있다고 합니다. 물론 알뜰폰을 사용하시는 분들은 해당사항이 없다고 하네요. SKT, KT, LGU 사용하는 고객만 해당된다고 합니다. 

 

휴대폰 요금할인 25% 조회 방법 

실제 본인이 요금할인 25% 대상이 되는지 여부를 조회 하는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실제 본인 휴대폰에서 *#06#을 눌러서 IMEI 번호를 확인해 보세요. 요금 할인 대상인지 여부를 확인하기 위해서는 IMEI 번호가 필요합니다. 

 

IMEI 번호를 확인 하셨다면 통신요금 정보 포털에 접속하셔야 합니다. 아래 사이트에 접속합니다. 

 

 

통신요금 정보 포털

 

통신요금 정보포털

단말기 식별번호(IMEI) 조회 > 25%요금할인 대상단말기조회

www.smartchoice.or.kr

 

아래 주의 사항을 확인해 주세요. 단말기 조회를 위한 확인 여부를 위해서 동의함을 선택해주세요. 그리고 위에 본인의 휴대폰에서 확인한 IMEI 번호를 입력해주세요. 

휴대폰 요금할인 25% 신청방법

실제 휴대폰 요금 할인 신청 방법은 아래와 같이 각 이동통신사 대리점 판매점에서 신청기 가능하며 이통사에 직접 전화나 홈페이지를 통해서 신청도 가능합니다. 

SK 요금할인 신청

 

SK텔레콤 상품서비스 선택약정할인제도

SK텔레콤 상품서비스 단말 지원금 미선택 고객에게 요금할인 혜택 제공

www.tworld.co.kr

 

KT 요금할인 신청

 

[KT Shop] | KT 공식 온라인몰 KT Shop

| KT 공식 온라인몰 KT Shop

shop.kt.com

LG 요금할인 신청

 

공식 온라인 스토어 | LG U+

LG유플러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휴대폰, 인터넷, 스마트홈, 결합상품, 액세서리를 편리하게 신청하고 다양한 혜택까지 만나보세요.

www.lguplus.com

 

 

 

 

휴대폰 요금할인 25% 대상자

실재 휴대폰 요금할인 대상자는 휴대폰 구입시에 지원금을 받지 않고 선택 약정 할인을 받은 경우에 월 이동통신 25%가량 통신요금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