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곳에 두기만 해도 돈 꽐꽐' 죽을때까지 써도 다 못쓰는 엄청난 돈이 생깁니다.

건강한 습관

'이곳에 두기만 해도 돈 꽐꽐' 죽을때까지 써도 다 못쓰는 엄청난 돈이 생깁니다.

오늘은 이곳에 두기만해도 대박나는 아이템에 대해서 설명 드리겠습니다. 여기에 이걸 두는 것만으로도 평생 떵떵 거리면서 살수 있을 만큼의 큰 돈이 생기게 됩니다. 이것만 알아두면 집안에 대박운이 들어오게 하는 아이템에 대해서 설명 드리겠습니다. 이걸로 대박나서 부자 되세요. 

 

현관문을 열었을때 왼쪽에 거울이 있으면 재물운이 좋아집니다. 전신 거울 보다는 작은 거울이 좋습니다. 거울의 모양은 둥근 모양이 각진 모양 거울보다는 좋습니다. 날카로운 모서리는 좋은 기운이 빠져 나가게 합니다. 

 

현관앞에 노란색 식물

현관앞에 노락색으로 잎이 넓은 식물을 두게 되면 재물운이 높아지게 됩니다. 노란색은 돈을 의미하면서 잎이 넓은 식물은 돈이 들어오는 기운을 의미합니다. 물론 식물을 고를때에는 싱싱하고 활기가 넘치는 것을 고르고 조화나 시든 식물은 바로 버리는게 좋습니다. 

 

현관에 바로 들어오면 가족사진이나 풍경화 

현관으로 바로 들어왔을때 볼수 있는 사진이이나 그림은 풍경화나 가족 사진이 좋습니다. 특히나 가족사진은 집안의 밝은 기운이 돌게 합니다. 풍경화 특히 산 또는 바다 들에 꽃과 나무가 우거진 사진 역시 좋은 기운이 들어오게 한답니다. 

 

현관에 밝은 조명 

현관에는 밝은 조명을 설치해 주는게 좋습니다. 어둡지 않고 밝은 조명은 재물과 좋은 기운이 집안에 들어오게 하는데 도움을 주게 됩니다. 조금은 과할 정도의 밝은 조명이 좋답니다. 

 

항상 정리 정돈과 청소

현관은 말그대로 기운이 집안에 들어오고 나가는 통로가 됩니다. 따라서 이곳을 항상 청결하고 정리 정돈을 해준다면 좋은기운이 더욱 많이 들어오고 나쁜기운이 빠져 나가게 됩니다. 이곳에는 안 신는 신발은 신발장에 정리하고 청결을 유지해 주세요. 

 

'이사하자마자 목돈들어왔다' 이런집에 살면 반드시 대박 날수 있답니다.'

 

'이사하자마자 목돈들어왔다' 이런집에 살면 반드시 대박 날수 있답니다.

이사를 하자마자 재물이 대박 들어왔다 아이가 공부를 잘해서 1등을 했다 등의 다양한 대박 운이 나는 이사집에 대해서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사를 가자 마자 눈덩이 처럼 대박으로 불어

21k.site

'이것을 여기에 두면' 죽을때까지 다 쓰지 못하는 엄청난 재물이 생깁니다.

 

'이것을 여기에 두면' 죽을때까지 다 쓰지 못하는 엄청난 재물이 생깁니다.

오늘은 현관문에 놓자마자 돈복이 터져 버리는 대박 아이템에 대해서 설명드리려 합니다. 무엇이든지 마음먹기 그리고 작은 차이 하나가 대박과 쪽박은 나누게 되니 이건 꼭 알아두고 실천해보

21k.site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