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건 꼭 알아둬야겠어요' 잘못하면 뇌손상까지 오는 식품 첨가물, 섭취 줄이는 꿀팁 8가지

건강한 습관

'이건 꼭 알아둬야겠어요' 잘못하면 뇌손상까지 오는 식품 첨가물, 섭취 줄이는 꿀팁 8가지

우리가 자주 먹는 식품 들에 다양한 식품 첨가물이 들어 있다는 것 알고 계신가요? 이러한 식품 첨가물을 자주 먹게 되면 우리몸을 병들게 한답니다. 오늘은 이러한 식품 첨가물 먹을수 밖에는 없겠지만 되도록 줄이는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1. 게맛살

보통 게맛살에는 착색제, 산도 조절제 등이 첨가되어 있습니다. 따라서 이러한 첨가제를 과 섭취하게 되면 간 혈액에 좋지 않고 심할 경우에는 신장장애를 일으킬수 있습니다. 간단히 게맛살을 흐르는 물에 씻어 먹는 것 만으로 이러한 식품 첨가물을 줄일수 있습니다. 

 

2. 옥수수 통조림

저역시 자주 먹고 있는 것이 바로 옥수수 통조림입니다. 이 통조림에는 아질산 나트륨, 산화 방지제, 인공색소 등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이를 과섭취하게 되면 중추신경계마비 피부 점막을 자극하고 위염 수치를 높이며 콜레스테롤 수치 역시 높이게 됩니다. 이 첨가물 섭취를 줄이려면 단순히 찬물에 씻어주기만 해도 됩니다. 

 

3. 베이컨

베이컨 역시 자주 먹는 식품입니다. 베이컨에는 아질산 나트륨, 타르 색소등이 들어 있으며 이를 과 섭취하게 되면 구토 호흡곤란, 천식과 우울증이 발생하게 됩니다. 따라서 베이컨을 드실때에는 구워 드시지 말고 끓는 물에 데쳐서 드시는게 좋습니다. 

 

 

4. 스팸

스팸에는 아질산 나트륨, 발색제 등이 들어 있습니다. 이를 과섭취하게 되면 천식 호흡곤란, 우울증, 뇌손상이 올수 있습니다. 이를 줄이기 위해서는 뜨거운물에 데쳐서 드시기만해도 됩니다. 

 

5. 단무지

단무지에는 사카린과 나트륨이 들어 있습니다. 이를 과섭취하게 되면 소화기 장애와 신장장애가 오게 됩니다. 이를 없애기 위해서는 찬물에 5분이상 담가 두세요. 

 

6. 식빵

식빵역시 그냥 드시는 분들이 많더라고요. 이를 그대로 드시면 방부제, 젖살 칼슘을 그대로 드시게 됩니다. 이를 과섭취하게 되면 중추신경계 마비 눈과 피부 점막을 자극하게 됩니다. 전자레인지에 데우거나 구워서 드셔야 좋습니다. 

 

7. 라면

우리들이 자주 먹게 되는 것이 바로 라면입니다. 라면에는 면의 탱글함을 살리기 위해서 인산나트륨과 산화 방부제가 들었습니다. 따라서 이를 줄이기 위해서는 처음에는 면을 끓인 물을 버리고 다시 뜨거운문에 스프와 면을 넣고 끓여 먹는게 좋습니다. 

 

8. 두부

두부역시 제조 과정에서 거품을 제거하기 위해서 소포제를 넣게 됩니다. 이를 없애기 위해서는 찬물에 어려번 헹구어 요리하게 되면 식품첨가물을 줄일수 있답니다. 

 

수입 과일 살때 '이것' 꼭 확인하세요 잘못하면 농약을 먹게 됩니다.

 

수입 과일 살때 '이것' 꼭 확인하세요 잘못하면 농약을 먹게 됩니다.

수입과일을 살 때 이것을 꼭 확인하셔야 합니다. 잘못하면 농약을 먹는 것과 같은 문제가 발생할 수 있다고 하네요. 이것을 꼭 확인하시고 수입과일을 구입하셔야 안심할 수 있답니다. 수입 과

21k.site

우리가 매일 먹는 '이 식품' 절대 씻으면 안되요. 식중독 걸립니다.

 

우리가 매일 먹는 '이 식품' 절대 씻으면 안되요. 식중독 걸립니다.

오늘은 우리가 매일 먹는 이 식품은 절대 물로 씻으면 안 된다고 합니다. 식중독에 걸릴 수 있다고 하네요. 혹시나 지금까지 이것을 씻었다면 절대 씻으시면 안 됩니다. 생닭 생닭은 물에 씻으면

21k.site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