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가 바로 숨겨진 여행 명소라고' 특별한 추억을 남길만한 서울근교 여행지 BEST 5

건강한 습관

'여기가 바로 숨겨진 여행 명소라고' 특별한 추억을 남길만한 서울근교 여행지 BEST 5

오늘은 숨겨진 여행 명소로 아는 분들만 가는 그곳 바로 서울 근교에 여행 명소에 대해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곳을 가시면 가족과 연인과 함께 즐거운 추억을 만들 수 있을 겁니다. 꼭 한 번 같이 가보세요. 

 

 

1. 인천 송월동 동화 마을

서울 근교 여행지중에 첫번째로 추천하는 곳이 바로 인천 송월동에 위치한 동화 마을입니다. 빨간 모자 길, 도로시 길, 전래 동화길 등의 총 11개 테마의 골목이 조성되었있어 멋진 모습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가기 전까지만 해도 에이 뭐 마을에 벽화나 그려놨겠지 하는 생각을 할 수도 있지만 실제로 가보면 명작 통화를 테마로 해서 멋진 작품이어집니다. 

정말 개성이 넘치는 작품들이 곳곳에 위치해 있습니다. 그 수준이 상당한것 같습니다. 

 

2. 한탄강 지질공원

 한탄강 지질공원은 경기도 포천과 연천군에 위치해 있으며 그 면적만 무려 290 제곱 킬로미터나 됩니다. 절대 작은 공원을 생각하시면 안 됩니다. 지질공원 안에 주상절리, 판당 절리, 포천 아트 밸리 등이 위치해 있습니다. 폐채석장을 리모델링한 그 소이 바로 한탄강 지질 공원이랍니다. 

 

 

3. 화성 율암 온천

멀리 가지 않아도 온천을 즐길수 있다는 것 알고 계신가요? 서울에서 약 1시간 20분 정도만 가면 되는 곳으로 대중교통으로도 갈 수 있는 곳입니다. 율암 온천은 작은 연못에서 자연 용출수가 사철 흘러내리는 곳으로 한겨울에도 얼지 않아 인근 주민이 자주 이용한다고 합니다. 눈병, 피부병, 관절염에 좋다고 합니다. 편안한 온천에 참숯가마를 즐겨보시려면 방문하세요.

 

4. 강화 석모도

다음 추천 여행지는 강화 석모도 입니다. 서울에서 약 2시간 정도면  갈 수 있는 곳으로 섬 내부에 자연 휴양림이 있답니다. 민머루 해수욕장을 출발해서 보문사 그리고 항구 앞에 있는 횟집에서 식사하는 코스로 일정을 잡으면 좋을 것 같습니다. 아이가 있다면 민머루 해수욕장에서 좀 더 오랜 시간을 보내는 것도 좋답니다. 

 

5. 홍천 알파카월드

알파카... 우리에게는 그리 익숙하지 않은 동물인데요. 남미에만 있는 동물로 여기고 실제로 보려면 동물원에나 가면 되겠지 하는 생각이 들 수 있답니다. 하지만 하얀 털에 귀여운 알파카들 실컷 볼 수 있는 곳이 바로 홍천에 있는 알파카 월드입니다. 서울에서 한 시간 반에서 두 시간 정도면 갈 수 있는 홍천에 위치해 있답니다. 

 

 

전 국민 80% 몰라서 이용 못하는, 고속도로 휴게소 이용 꿀팁 5가지

 

전국민 80% 몰라서 이용 못하는, 고속도로 휴게소 이용 꿀팁 5가지

보통 먼거리를 여행하게 되거나 2박 3일 등의 숙박을 해야 할때 또는 한여름 더위로 인해서 온몸에 땀이 범벅이 되었을때 알아두면 좋은 꿀팁을 말씀 드리려 합니다. 이를 활용해서 편안한 여행

21k.site

선착순 지급, 정부에서 뿌리고 있는 '반값 티겟 40만 장, 할인권 100만 장' 빨리 가져가세요. (+예매방법)

 

선착순 지급, 정부에서 뿌리고 있는 '반값티겟 40만장,할인권 100만장' 빨리 가져가세요. (+예매방

오늘은 거리두기가 해제되면서 정부에서 경제 살리기를 위해서 반값 티켓과 할인권 등을 빠르게 뿌리고 있다고 합니다. 이제 어린이날이다 어버이날이다 돈 들어갈 곳이 정말 많은 입장에서 이

21k.site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