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과 일주일만에 5kg 감량!' 이렇게만 먹으면 살이 쭉쭉 빠지는 다이어트 비법

건강한 습관

'불과 일주일만에 5kg 감량!' 이렇게만 먹으면 살이 쭉쭉 빠지는 다이어트 비법

안녕하세요. 오늘은 불과 일주일이라는 짦은 시간에 무려 5kg의 절대 안빠졌던 내살들이 쭉쭉 빠지는 현상을 바로 확인 할수 있는 다이어트 비법을 알려 드리려 합니다. 꼭 한번 시도해 보시고 이번기회에 다이어트에 꼭 성공해 보세요. 

 

 

양배추 다이어트

 

혹시 양배추 다이어트에 대해서 들어보신적 있으신가요? 양배추 하면 피부관리도 되면서 다이어트까지 되는 일석이조의 다이어트 방법으로 양배추에는 식이섬유가 풍부하게 들어있어서 특히나 많이 먹지 않아도 포만감이 오래가는 음식이라고 합니다. 

 

양배추에는 또한 영양소도 풍부하게 들어있다고 하는데요. 섬유질, 비타민C, 비타민K 그리고 미네랄이 다양하게 함유되어 있답니다. 

 

 

양배추는 칼로리가 작기 때문에 다이어트 식당으로 아주 좋은 슈퍼푸드로 알려져 있습니다. 주로 양배추 수프나 샐러드를 만들어서 섭취하게 되면 허기를 극복할수 있다고 하빈다. 특히 양배추 수프의 경우 식욕을 억제하는 효과가 있다고 합니다. 

 

양배추 샐러드

양배추를 생으로 먹는게 가장 영양가가 높다고 합니다. 밥의 양은 절반 정도로 줄이고 양배추를 샐러드로 만든뒤에 반 한공기 정도 양으로 함께 섭취하면 좋다고 합니다. 이렇게 샐러드로만 양배추와 드레싱을 함께 섭취하는 것만으로도 포만감을 느낄수 있다고 합니다. 

 

양배추를 약 2분 정도 삶아준뒤에 다진고기 또는 두부를 올리고 양파 마늘 당근등의 원하는 야채를 얇게 다져서 올려주면 됩니다.

 

양배추 수프

양배추 1통을 준비합니다. 당근 양파, 토마토, 피망등도 함께 줍니한 뒤에 모든 채소들을 먹기 좋게 사각형 모양으로 잘라 둡니다. 냄비에 기름을 살짝만 두른 상태에서 양파를 볶고 2분뒤에 남은 채소를 넣고 살짝만 볶아 줍니다. 물을 본인이 먹을 양 만큼 부어줍니다. 중불로 약 30분 정도만 끓여주면 수프가 완성됩니다. 

 

기호에 맞게 소금 후추 간해서 먹으면 끝이랍니다. 이걸 일주일동안 밥의 양은 절반 나머지를 이 양배추 수프로 먹은 것이죠. 

 

건강하게 오래 살고 싶으신가요? 그럼 꼭 '이것' 하세요.

 

건강하게 오래 살고 싶으신가요? 그럼 꼭 '이것' 하세요.

최근 들어 오미크론이 이슈가 되면서 건강에 관심을 가지시는 분들이 정말 많아지신 것 같더라고요. 건강하게 그리고 오래 살기 위해서 필요한 필수적인 것 따분하게 운동을 해야 한다는 것 말

21k.site

'인터넷 반응 핫한 이것' 일본에서 난리난 허리둘레 8cm 줄이기

 

'인터넷 반응 핫한 이것' 일본에서 난리난 허리둘레 8cm 줄이기

오늘은 일본에서 가장 핫하다는 다이어트 꿀팁을 말씀드리려 합니다. 말 그대로 허리둘레를 8cm가량 줄일 수 있는 운동이라고 하네요. 인터넷에서 반응이 핫하다고 합니다. 1. 두다리를 모은 상

21k.site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