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반응 핫한 이것' 일본에서 난리난 허리둘레 8cm 줄이기

건강한 습관

'인터넷 반응 핫한 이것' 일본에서 난리난 허리둘레 8cm 줄이기

오늘은 일본에서 가장 핫하다는 다이어트 꿀팁을 말씀드리려 합니다. 말 그대로 허리둘레를 8cm가량 줄일 수 있는 운동이라고 하네요. 인터넷에서 반응이 핫하다고 합니다. 

 

1. 두다리를 모은 상태에서 발을 바깥쪽을 보게 합니다. 양팔은 쭉 편 상태에서 위로 펴줍니다. 이상태를 약 2분간 유지해 주세요. 

2. 손을 허리춤을 편안하게 잡은 상태에서 무릎과 발가락은 바깥 방향으로 가게 한 뒤에 무릎을 아래와 같이 구부려 줍니다.

3. 앉은 자세를 취한 상태에서 허리에 힘을 준 상태로 약 2분간 버텨 주세요. 

4. 이렇게 하루에 두 번씩 일주일에 5번만 반복하게 되면 하루 둘레가 8cm가량 줄어들게 된다고 합니다. 일본에서 핫하다는 운동법이라고 하니 꼭 한 번 시도해 보세요. 

 

 

이것 주기만 하면 아이들에게 최고의 날을 선물 할수 있어요 '어린이날 선물' 추천 베스트 10

 

이것 주기만 하면 아이들에게 최고의 날을 선물 할수 있어요 '어린이날 선물' 추천 베스트 10

오늘은 아이들에게 이것만 주면 엄청나게 환호하고 좋아하는 어린이날 선물 추천 베스트 10에 대해서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꼭 한번 준비하셔서 어린이들에 영웅이 되어보시는 건 어떨까요

21k.site

'오늘부터 바로시작' '이렇게' 걸으면 신체나이를 16년이나 줄일 수 있습니다. (하루 30분)

 

'오늘부터 바로시작' '이렇게' 걸으면 신체나이를 16년이나 줄일수 있습니다. (하루 30분)

오늘은 하루에 30분만 이렇게 걷게 되면 신체나이를 무려 16년이나 줄일 수 있다고 합니다. 하루 30분 권장 운동시간만으로도 젊어질 수 있다고 하니 꼭 한번 실천해 봐야겠네요. 지난달에 발행된

21k.site

5월부터 새롭게 시작, 1인당 20만원 지급, 41개 지자체 지원금, 늦으면 못 받아요.

 

5월부터 새롭게 시작, 1인당 20만원 지급, 41개 지자체 지원금, 늦으면 못받아요.

서울 청년 지원금 서울시에서는 청년을 대상으로 해서 대중 교통비를 지원합니다. 만 19세부터 24세까지 서울에 거주하는 청년이 대상이고요. 신청기간은 4월 27일부터 5월 27일 한 달 간입니다.

21k.site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