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면증~ 괴롭다' 잠이 안올때 수면제 보다 더 효과좋은 '이것' 기억하세요.

건강한 습관

'불면증~ 괴롭다' 잠이 안올때 수면제 보다 더 효과좋은 '이것' 기억하세요.

불면증이 계속되면 정말 괴로울 수밖에 없습니다. 겪는 사람만 불면증이 얼마나 괴롭고 힘든 것인지 알 수 있죠. 잠을 편안하게 자지 못하게 되면 면역력이 약해지고 다양한 질병에 걸리기 쉽습니다. 그렇다고 매번 수면제에 의존하기에도 부담스러운 게 사실입니다. 오늘은 불면증 잠이 안 올 때 써먹을 수 있는 이것에 대해서 설명드리겠습니다. 

 

잠이 보약

잠이 말그대로 보약이라고 합니다. 편안하게 숙면을 취할 수 있는 것 자체가 면역력을 높이게 되고 각종 질병에 걸릴 확률을 낮춰 주게 됩니다. 그렇다고 불면증에 시달린다고 수면제에 의존하게 되면 심각한 부작용이 있어 이것도 좋은 선택은 아니라고 봅니다. 그럼 불면증에 도움이 되는 것은 무엇이 있을까. 그건 바로 햄프 시드입니다. 

 

햄프 시드 

햄드시드는 숙면에 도움을 주는 곡물입니다. 혈압을 조절해서 깊은 숙면을 취하게 하는 마그네슘이 풍부하게 들어 있어 숙면을 취할 수 있게 해 줍니다. 마그네슘이 부족하게 되면 신경 신호 전달을 방해하게 되고 수면 유도 호르몬의 부비를 막아 불면증이 생기게 됩니다. 

 

또한 햄프씨드에는 아미노산 트립토판 그리고 비타민 B가 풍부하게 들어 있어서 수면 유도 호르몬인 멜라토닌 호르몬 분비에 도움을 주게 됩니다. 즉 평소 식사할 때 햄프 시드를 추가해서 먹는 것이 숙면에 도움을 주게 됩니다. 

 

심혈관계 질환에 도움

또한 햄프씨드는 심혈관계 질환을 개선하는데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햄프 시드 자체가 체내 아미노산, 아르기닌이 다량으로 함유되어 있어 혈관을 확장시키고 혈압을 낮춰 심장병 위험을 줄여준다고 합니다. 

 

또한 아르기닌을 섭취하므로서 염증 수치를 낮출 수 있게 합니다. 또한 햄프 시드는 우울증, 복부 팽만감 등과 같은 증상을 완화시켜 줍니다. 

 

피부에 좋은 식품 

또한 햄프씨드는 피부에도 아주 좋은 식품으로 염증을 감소시키는 효과를 가지며 면역력을 강화하는 효과도 덤으로 가지고 있습니다. 건강한 지방이 다양하게 들어 있는 햄프 씨든 건조한 피부 개선 가려움증 습진을 개선시켜 줍니다. 

 

이번 달 적용, 치료비만 3억이 넘는 '꿈의 항암제', 역대급 희소식 터졌네요.

 

이번달 적용, 치료비만 3억이 넘는 '꿈의 항암제', 역대급 희소식 터졌네요.

이제 암 환자분들에게도 일말이나마 희망적인 뉴스가 발표되었습니다. 바로 치료비만 무려 3억이 넘어서 치료받을 엄두조차 못 냈던 꿈의 항암제가 드디어 건강보험이 적용된다는 소식입니다.

21k.site

우리가 매일 먹는 '이 식품' 절대 씻으면 안돼요. 식중독 걸립니다.

 

우리가 매일 먹는 '이 식품' 절대 씻으면 안되요. 식중독 걸립니다.

오늘은 우리가 매일 먹는 이 식품은 절대 물로 씻으면 안 된다고 합니다. 식중독에 걸릴 수 있다고 하네요. 혹시나 지금까지 이것을 씻었다면 절대 씻으시면 안 됩니다. 생닭 생닭은 물에 씻으면

21k.site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