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만 알면 나도?' 자신의 눈매가 이성에게 어필하는지 아는 방법

건강한 습관

'이것만 알면 나도?' 자신의 눈매가 이성에게 어필하는지 아는 방법

오늘은 이성에게 인기 있는 관상 중에 자신의 눈매가 이성에게 어필하는지 과연 어떤 눈매가 이성에게 어필할 수 있는 눈매인지 한번 알아도록 하겠습니다. 누구나 이성에게 사랑받고 인기를 끌었으면 하는 바람이 있을 겁니다. 어떤 사람은 나보다 그리 잘생긴 것 같지 않지만 주변에 항상 이성친구가 끝이지 않는 경우가 있습니다. 바로 매혹적인 눈매가 영향을 미치기도 한답니다. 

 

이성에게 인기 있는 눈

 

눈동자에 점이 있다

남자의 눈동자에 점이 있다면 이는 영리하고 명석함을 나타내게 됩니다. 여성의 눈동자에 점이 있다는 것은 섹시함을 뜻하게 됩니다. 그만큼 눈동자에 점이 있다는 것은 매력을 뜻하곤 합니다. 

 

눈에 빨간 핏줄이 많다

눈에 빨간 핏줄이 많다는 것은 무엇가 부족함이 많다는 걸 어필한다고 합니다. 그만큼 이성의 모성애를 자극하게 된다고 하네요. 이러한 눈빛 역시 좋아하는 이성이 있다고 합니다. 

 

눈이 크다

눈이 큰 남자그리고 여자 역시 이성에게 상당한 인기를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특히 눈이 크면서 눈꼬리가 내려간 사람에게는 이성이 끝이지 않을 가능성이 높다고 하네요. 

 

두 눈 사이가 넓다 

두 눈 사이가 넓은 사람은 육체적으로 성숙한 사람일 가능성이 높다고 합니다. 인정이 많으며 이성에게 많이 흔들리는 사람이 대부분이라고 합니다. 

 

눈이 초롱초롱하고 물기가 있다

눈이 초롱초롱하면서 맑은 상태에 물기까지 있다면 상대방의 동정심을 유발하게 됩니다. 이런 눈빛은 이성을 끌어들이는 마력 같은 눈입니다. 

 

눈매가 위로 향한 눈

눈매가 위로 향한 눈의 경우에는 적극적이면서 용기가 있으셔 스스로 큰 행운을 찾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성역시 쟁취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아래로 처진 눈 

아래로 처진 눈을 가진 사람은 사랑에 대해서도 적극적이면서 근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좋은 배우자 또는 직장 동료를 만날 가능성이 높습니다. 중년부터는 안정된 삶을 살 가능성이 높습니다. 

 

 

정말 대박이네요 '이걸' 바꾸면 돈과 복이 저절로 들어와요.

 

정말 대박이네요 '이걸' 바꾸면 돈과 복이 저절로 들어와요.

오늘은 이걸 집안에 두게 되면 돈과 복을 저절로 들어오게 할 수 있는 대박 아이템에 대해서 설명드리려 합니다. 이런 물건을 집안에 두어서 올해는 대박 나시길 기원합니다. 사과 그림 사과 그

21k.site

'아는 사람은 무조건 하는' 재물운이 좋아지는 가장 강력한 3가지 방법

 

'아는 사람은 무조건 하는' 재물운이 좋아지는 가장 강력한 3가지 방법

재물운을 올릴 수 있는 방법 내사 주에서 돈에 해당하는 기운을 알아야 합니다. 사주팔자는 5가지 기운 목화토금수의 기운을 타고나게 됩니다. 사주 만세력을 네이버에서 검색하고 나서 본인의

21k.site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