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사하자마자 목돈들어왔다' 이런집에 살면 반드시 대박 날수 있답니다.

건강한 습관

'이사하자마자 목돈들어왔다' 이런집에 살면 반드시 대박 날수 있답니다.

이사를 하자마자 재물이 대박 들어왔다 아이가 공부를 잘해서 1등을 했다 등의 다양한 대박 운이 나는 이사집에 대해서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사를 가자 마자 눈덩이 처럼 대박으로 불어나는 신기원을 마련할 수 있습니다. 

 

첫 번째는 침실은 어둡고 차분하게.

침실 인테리어는 되도록 잠이 잘 올 수 있게 약간 어둡고 차분하게 해 놓는 게 좋습니다. 침대 머리는 창문 쪽을 향하게 해야 복이 들어온답니다. 침대 머리를 창문 쪽에 두기 어렵다면 창문과 나란하게 침대 머리를 두는 것도 좋습니다. 이경우에는 침대와 창문 사이에 간격을 두는 것을 추천합니다. 

 

침실은 약간 어둡게 두어야 복이 쌓이게 됩니다. 침대 커버는 너무 튀지 않는 색상으로 하고 간접 조명을 설치하는게 좋습니다. 블라인드와 커튼을 활용해서 좋은 기운이 밖으로 빠져나가지 않게 하는 게 좋고 되도록 집안이 따뜻하고 푸근하게 조정하는 게 좋습니다. 

 

침실에 두면 안되는 것들 

침실에 두면 안좋은 것들은 바로 어항 그리고 전자제품류입니다. 이러한 것들은 숙면을 방해하게 되고 심리적으로 안정감을 떨어지게 합니다. 또한 침실에는 꽃을 두지 않는 게 좋습니다. 꽃이나 화분 들은 되도록 침실보다는 거실에 두는 게 좋습니다. 

 

현관 모든 운이 들어오는 통로 

현관 풍수는 항상 밝고 깔끔하게 유지하는게 포인트입니다. 환하게 유지해야 집안에 좋은 기운이 들어오고 출세 승진 등의 운이 들어오게 됩니다. 현관에 신발이 쌓여 있거나 이중문 등으로 가로막혀 있으면 운이 들어오다 다시 빠져나가게 됩니다. 현관문에 소음이 나지 않게 조절하고 밝은 소리가 나는 종을 달아두는 것도 역시 좋습니다. 

 

현관의 조명은 항상 밝게 유지하는게 좋습니다. 현관이 밝으면 나쁜 기운이 따라 들어오지 못하게 됩니다.

 

거실에는 가족사진과 식물

거실은 온가족이 가장 오랜 시간을 보내는 공간입니다. 이곳에는 가족사진이나 잎이 넓은 식물을 놓아두세요. 가족사진은 좋은 기운을 불어넣어 주며 기를 자연스럽게 흐르게 합니다. 또한 식물은 활기가 돋게 만들어 줍니다. 소파는 거실 사이즈에 비해서 너무 크거나 작지 않은 사이즈로 두는 게 좋습니다. 

 

주방은 금전운 관련 

집안 주방은 금전운과 상당히 밀접한 관련이있습니다. 집안에서 가장 화의 기운이 높은 곳이 바로 이 주방이고 이곳에 있는 화의 기운 전자레인지와 가스레인지 그리고 싱크대가 붙어있지 않도록 해야 합니다. 또한 중간에 식물을 두어 흉한 기운을 감소시킬 수 있어야 합니다. 

 

주방에 있는 식기와 주방 도구들은 안보이는 곳에 깔끔하게 정리해 비치하는 게 좋습니다. 

 

욕실은 습하지 않게 

욕실은 습하거나 지저분하지 않게 정리해 두는게 주용 합니다. 춥고 어둡거나 습하면 해로운 기운이 돌게 됩니다. 욕실은 음기가 많은 곳이라 꽃이나 식물을 두지 않는 게 좋습니다. 또한 밝은 색 조명을 설치하는 게 좋습니다. 

 

'이건 당장 해보세요' 집안에 두면 대박나는 좋은 물건 5가지 공개

 

'이건 당장 해보세요' 집안에 두면 대박나는 좋은 물건 5가지 공개

오늘은 집안에 이걸 두게 되면 대박이 나고 돈이 굴러 들어오는 대박 물건에 대해서 설명드리려 합니다. 이것들을 집안에 두시고 대박 나시길 바라겠습니다. 1. 현관문은 깔끔하게 우선 가장 먼

21k.site

'큰일 납니다.' 이것 집에 있다면 당장 버리세요, 집안에 두면 절대 안 되는 물건 5가지

 

'큰일 납니다.' 이것 집에 있다면 당장 버리세요, 집안에 두면 절대 안되는 물건 5가지

오늘 주제는 집안에 절대 두면 안 되는 물건 3가지에 대해서 설명드리려 합니다. 이것은 기억하고 계시다가 절대 두면 안됩니다. 1. 호랑이 사자 그림 원숭이띠 닭띠 돼지띠등의 호랑이 사자 그

21k.site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