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부터 새롭게 시작되는 '7가지 국가지원금' 이돈은 꼭 받아가세요.

건강한 습관

5월부터 새롭게 시작되는 '7가지 국가지원금' 이돈은 꼭 받아가세요.

5월에 달라지는 정보에 대해서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1. 근로장려금, 자녀 장려금 

5월 1일 부터 5월 31일까지 신청을 받습니다. 바로 근로 장려금 자녀 장려금입니다. 단독가구는 150 맞벌이 가구는 최대 300만 원까지 받을 수 있습니다. 자녀 장려금은 1명당 70만 원을 받을 수 있습니다. 혹시나 2021년에 본인이 근로 소득이나 사업소득이 있었다면 반드시 근로 장려금을 신청해 보세요.

 

속보 5월부터 새롭게 시작, 정부 지원금 가구당 300만원씩 줍니다 지금 바로 신청하세요. (신청방법)

 

속보 5월부터 새롭게 시작, 정부 지원금 가구당 300만원씩 줍니다 지금 바로 신청하세요. (신청방

지원금액은 최대 300만 원까지 지원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맞벌이 가구는 최대 300만 원 까지 지원받을 수 있습니다. 일은 하지만 소득이 적은 사람을 대상으로 지원금을 지금하게 된다고 합니

21k.site

 

소득 요건 

실제 소득 요건 단독 가구 2200 맞벌이 가구는 3800만원이하 일 경우에는 신청이 가능하니 꼭 신청해보세요. 

 

 

2. 유류세 인하폭 확대

유로세 인하 폭이 약 30% 확대된다고 합니다. 5월부터 7월까지 유류세를 인하한다고 합니다. 대중교통 운영, 버스, 화물차 운전자분들이 이번 혜택을 받을 수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실제 유류세를 인하했지만 그 인하 혜택을 받기 위해서는 아래와 같이 꼭 적용해 보세요. 

 

'기름값 내린거 맞아?' 오늘부터 유류세 30% 인하, 할인된 가격을 즉시 적용받는 방법, 사실 이걸 몰라서 할인받지 못하는 거예요. 꼭 바로 해보세요.

 

'기름값 내린거 맞아?' 오늘부터 유류세 30% 인하, 할인된 가격을 즉시 적용 받는 방법, 사실 이걸

오늘 정부 발표에 따르면 오늘부터 정부에 기름값에 적용되는 유류세 인하가 기존 20%에서 30%로 확대되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그만큼 고공행진을 하고 있는 기름값이 낮아지게 되는 효과를 볼

21k.site

 

3. 저소득 가정 여성 청소년 생리용품 지원

5월 1일 부터는 바우처를 신청할 수 있게 됩니다. 연간 기준으로 14만 4천 원까지 지원받을 수 있게 됩니다. 반드시 신청하시기 바라겠습니다. 국민 행복 카드를 신청해서 받으셔야 합니다. 대상은 한부모, 차상위 계층 지원이 된다고 합니다 

 

4. 모든 학교 정상 출근

모든 학교에 대면 수업으로 전환 된다고 합니다. 5월부터는 정상 등교가 가능한다고 합니다. 이제는 모든 학교가 정상으로 돌아간다고 보면 될 것 같습니다. 

 

5. 자가 검사 키트 온라인 구매 가능 

자가 검사 키트의 수매가 원활하지 않아서 구매가 어려웠습니다. 이에 약국에서 판매만 가능했었는데 이를 이제 온라인에서도 구매가 가능하다고 합니다. 

 

 

6. 과학 문화 바우처

1인당 3만원 상당의 온라인 포인트를 발급받게 되니 꼭 신청해 보세요. 

 

7. 전국 숙박 할인권 

전국 숙박 할인 대전으로 국내 숙박 계획이 있으신 분이라면 전국 숙박 할인권을 최대 3만 원까지 할인을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최대 7만 원 이상 금액에 대해서는 3만 원 까지 할인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자세한 사항은 아래 내용 참고해주시기 바라겠습니다. 

 

바로 신청 가능한 지원금 3가지, 바로 신청하고 70만원 바로 입금받으세요.

 

바로 신청 가능한 지원금 3가지, 바로 신청하고 70만원 바로 입금 받으세요.

실버 마이크 실버 마이크 사업은 60세 이상의 어르신 공연팀이 문화가 있는 날 주간에 버스킹 공연이 가능하도록 지원하는 프로그램입니다. 신청 기간 신청 기간은 4월 4일 부터 4월 18일 까지입

21k.site

 

선착순 지급, 정부에서 뿌리고 있는 '반값 티겟 40만 장, 할인권 100만 장' 빨리 가져가세요. (+예매방법)

 

선착순 지급, 정부에서 뿌리고 있는 '반값티겟 40만장,할인권 100만장' 빨리 가져가세요. (+예매방

오늘은 거리두기가 해제되면서 정부에서 경제 살리기를 위해서 반값 티켓과 할인권 등을 빠르게 뿌리고 있다고 합니다. 이제 어린이날이다 어버이날이다 돈 들어갈 곳이 정말 많은 입장에서 이

21k.site

 

이상입니다. 5월에 새롭게 바뀌는 정책 제도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꼭 본인이 받을 수 있는 혜택 챙겨 가시기 바라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