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투자로 수익률 OOO% 대박난 연예인 Top3

연예인 창업

주식투자로 수익률 OOO% 대박난 연예인 Top3

주식 차트에 따라서 매일 컨디션이 변경되는 분들 계신나요? 오늘은 주식 투자로 대박 난 연예인을 소개해보고자 합니다.

출처: 개미의 꿈

 

장동민의 경우 20대대 이미 지인들과 주식에 관심을 보였다가 실패를 경험하고 2020년부터 다시 재시작했다고 합니다.
한 번에 다시 성공할 수는 없는 법이죠 이번에도 동료의 정보만 믿고 투자했다가 투자 금액의 절반이 공중부양했습니다.
이미 20대 때 실패의 경험이 있는 장동민은 여기서 포기하지 않고 존버정신 끝에 다른 종목으로 손실을 복구할 수 있었습니다.

 

출처 :개미는 뚠뚠

TV프로그램에서 기다림이 힘들지 않았냐는 질문에 장동민은 "강아지한테도 그 훈련 자주 시키거든, 주가가 '먹어'라고 신호를 줬을 때만 주식을 판다"라고 말했습니다. 개그맨 장동민은 이 매매법으로 무려 500% 정도의 수익률을 얻었습니다. 전문가들은 실패의 경험이 있어서 성공할 수 있었다고 평가하고 있습니다. 또한 현재 장동민은 반도체 관련주에 관심을 두고 있다고 하여 발 빠른 개미들은 이미 움직이고 있다고 합니다.

출처 온앤오프

최근 온앤오프에 출연한 초아는 눈을 뜨자마자 주가를 확인하는 모습을 보여주며, 친근감 있는 모습으로 다가왔습니다.
AOA 출신 초아가 주식을 시작하게 된 이유는 모든 걸 주변 사람들이 도와주는 아이돌의 직업 특성을 보고 이대로 있다간 바보가 되겠다는 생각에 여러 공부를 시작했고, 코로나가 시작되어 주가가 하락하자 지금이 적기라는 생각이 들어 주식에 뛰어들었습니다. 초아는 장동민처럼 정확한 수익률을 공개하지는 않았지만 현재 수익률은 천만 원단위라고 합니다.

출처 :개미는 뚠뚠

 

가수이자, 여러 예능 프로그램에서 활약하고 있는 만능 엔터테이너로 활약하고 있습니다. 딘딘의 아버지는 "주식하면 훅 간다"라며 절대 주식을 하지 못하게 했지만, 모으기만 해서는 힘들다는 판단과 지인의 추천이 있어 주식 시장에 뛰어들었다고 합니다. 경험이 없었던 딘딘에게 무작정 뛰어든 주식의 결과는 처참 그 자체였습니다.

출처 :개미는 뚠뚠

딘딘은 장동민처럼 존버정신이 부족하여 초단기로 치고 빠지는 일명 단타를 하면서 손실이 커져만 갔습니다. 그러나 딘딘은 코로나 진단키트 제작 회사 주식을 사서 짧은 시간 안에 수익의 맛을 봤고, 주식 맹신도의 길에 들어오게 되었습니다. 딘딘의 수익률은 무려 66.4%입니다. 전문가들은 딘딘의 수익은 운이었을 뿐 꾸준한 투자는 추천하지 않는다며, 부정적인 반응을 보였습니다.

그럼 연예인들은 주변 인맥의 정보로 다들 돈만 벌었을까요? 아닙니다 주식으로 재산이 거덜난 연예인도 있습니다.

출처 :나혼자 산다

 

김광규는 나혼자 산다 프로그램에 출연하여 부동산 투자에 실패담을 공유한 적이 있죠 뉴스에서 집값이 내려간다고 해서 그 말을 믿고 기다렸는데 그 집값이 따블이 되었다며 화병이 난 적이 있다고 고백했는데요, 그의 실패는 부동산 투자에 이어 주식에서도 발생되었습니다.

출처 나혼자 산다

 

김광규는 친구의 추천으로 주식을 처음 시작하여, 20대 때 번 돈을 다 날리고 신용불량자 신세까지 되었다고 합니다. 그는 고시원에 들어가서 생활할 정도로 힘든 시간을 보냈었습니다. 김광규는 재산 탕진 후 "쓸개 씹는 심정으로 견뎠다"라며 당시 심정을 전했습니다.



연예인들의 몇 가지 사례를 보면 지인, 친구, 지인의 추천으로 주식 시장에 달려드는 경우가 많습니다. 해당 기업의 정보도 확인하지 않고 들어가는 주식만큼 위험한 게 없는 거 같습니다. 주식 투자를 고려하고 계신 분들은 종목 공부를 꼭 하고 들어가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