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꼭 이렇게 드세요.' 멸치를 이렇게 먹고 나서 몸속 모든 염증이 싹 사라졌어요.

건강한 습관

' 꼭 이렇게 드세요.' 멸치를 이렇게 먹고 나서 몸속 모든 염증이 싹 사라졌어요.

오늘은 멸치를 이렇게 먹게 되면 온몸에 있는 염증이 사라진다는 꿀팁을 알려 드리려 합니다. 특히나 만성 염증을 사라지게 한다고 하니 꼭 이렇게 드셔 보시길 권해 드려요. 

 

스트레스 호르몬

코르티솔 성분은 스트레스 호르몬이라고 불리울 만큼 스트레스를 받거나 온몸이 피곤할 때 몸에서 나오는 호르몬입니다. 하지만 코르티솔이 과다 분비하게 되면 염증에 과다 반응하게 되어 자가면역질환으로 인해서 감기 같은 가벼운 질환에도 고생할 수 있답니다. 

 

교감신경이 과하게 활성화 되면서 염증 물질 분비가 촉진되어 우리 몸이 염증반응에 노출될 수 있답니다. 

 

멸치의 마그네슘

 멸치에는 마그네슘이 많이 들어 있답니다. 이 마그네슘은 코르시솔 호르몬의 분비를 억제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게 됩니다. 또한 마그네슘 자체가 항염 효과가 뛰어나서 염증성 질환을 예방하는데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멸치에는 마그네슘, 비타민 D 칼슘이 함께 들어있어 흡수율이 다른 음식에 비해서 뛰어납니다. 멸치에 들어있는 칼슘은 염증으로 인한 면역 저하를 막아주게 되고 비타민 D의 경우에는 염증 억제하기 위핸 면역 체계를 강화해줍니다. 이러한 것 때문에 멸치가 만성 염즈으이 억제에 상당한 도움이 된다고 알려져 있답니다. 

 

멸치 섭취 방법

그럼 이러한 멸치의 섭취 방법에 대해서 설명 드리면 멸치를 보통 육수를 낼 때 사용하게 되고 이럴 경우에는 멸치에 들어 있는 칼슘 외에는 나머지 성분은 나오지 않는다고 합니다. 멸치의 영양 성분을 온전히 섭취하기 위해서는 멸치 자체를 가루를 내서 활용하는 게 좋다고 합니다. 

 

단 멸치에는 몸에 좋은 영양소가 많지만 너무 많이 먹으면 부작용이 발생할수 있다고 하니 통풍 환자분들은 과다 섭취를 자제하는 게 좋을 것 같네요. 

 

 

'이건 정말 중요합니다' 20년 경력 기사님이 알려주는 택시 이용 꿀팁 3가지

 

'이건 정말 중요합니다' 20년 경력 기사님이 알려주는 택시 이용 꿀팁 3가지

오늘은 20년 경력에 기사님이 알려주시는 택시를 이용할 때 알면 좋은 꿀팁에 대해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것만 알고 있어도 택시 이용이 한결 수월해진답니다. 택시에서 뭔가 잃어버렸

21k.site

5월부터 바로 주네요, 1인당 월 100만원씩 1년간 주는 '정부지원금' 신청하고 받아 가세요 (소득, 재산 무관)

 

5월부터 바로 주네요, 1인당 월 100만원씩 1년간 주는 '정부지원금' 신청하고 받아가세요 (소득, 재

정부에서 발표한 부모 급여 정책에 대해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1인당 월 100만 원씩 1년간 지원금을 준다고 합니다. 자세한 내용 확인하시고 대상자라면 잊지 말고 신청하세요. 아이를 가

21k.site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