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직 모르시는분 계신듯, 유튜브 볼때 1초만에 적용가능한 편리한 꿀팁

건강한 습관

아직 모르시는분 계신듯, 유튜브 볼때 1초만에 적용가능한 편리한 꿀팁

 

아직까지 이 기능을 모르시는 분들이 계신 것 같더라고요. 진짜 편리한 기능이 있다고 하니 꼭 한번 활용해 보시길 바라겠습니다. 

 

영상 반복 기능 

한 개의 영상을 계속해서 보고 싶을 때가 있답니다. 이럴 때 한번 설정 만으로 바로 반복 재생 기능을 적용할 수 있답니다. 설정 방법은 매우 간단합니다. 보고 싶은 영상을 재생한 상태에서 영상에서 마우스를 우클릭해줍니다. 여기에서 연속 재생이라는 메뉴를 선택해 주기만 하면 됩니다. 

 

휴대폰에서라면 영상 재생 중에 우측 상단에 있는 톱니바퀴 모양을 선택해 주고 동영상 연속 재생을 선택해 주기만 하면 됩니다. 

 

 

자막 기능 

혹시나 이어폰을 가지고 오지 않았다면 이 기능을 활용하게 된다면 정말 좋을 것 같습니다. 바로 자막 기능입니다. 자막은 바로 화면을 재생시켜놓은 상태에서 우측 상단을 클릭 cc라고 표시된 아이콘을 클릭하게 되면 자막이 표시되게 됩니다. 그 역순으로 하면 자막을 없앨 수 있답니다. 

 

동영상 속도가 느릴때 

동영상을 볼때 그 속도가 느리다면 정말 답답할 수밖에 없답니다. 동영상 속도가 느릴 때에는 화면의 해상도를 변경해 보세요. 우측 상단의 아이콘을 클릭한 후에 톱니바퀴 모양을 선택 품질에서 자동 모드에서 원하는 해상도를 선택해 주기만 하면 됩니다. 인터넷 속도가 느릴 때 적용하면 좋을 것 같네요. 

 

단축키 기능 

이건 PC에서 유튜브를 시청할 때 적용하면 좋은 꿀팁입니다 화면이 재생되는 시점에 home키를 누르게 되면 영상의 맨 앞으로 가게 됩니다. end 키를 누르면 영상의 맨뒤로 이동하게 된다고 하네요. 

 

 

M 버튼을 눌러주게 되면 음소거가 된다고 합니다. J를 누르면 10초 뒤로 이동 L을 누르면 10초 앞으로 이동하게 된다고 합니다. C 버튼을 누르게 되면 자막이 켜진다고 합니다. 여기에서 +버튼을 누르게 되면 자막의 크기가 커지게 된다고 합니다. 반대로 -를 누르게 되면 자막이 오히려 작아지게 된다고 합니다. 

 

 

충격적인 연구결과, 이 종이컵 절대 쓰지 마세요. 독을 먹는 셈입니다.

 

충격적인 연구결과, 이 종이컵 절대 쓰지마세요. 독을 먹는 셈입니다.

종이컵에서 수많은 미세 플라스틱이 들어 있다고 합니다. 종이컵에 물을 부어 먹게 되면 초미세 플라스틱이 남아 있게 된다고 합니다. 종이컵에 뜨거운 음료를 마시게 되면 초미세 플라스틱을

21k.site

30년 만에 겨우 터득한, 안경 닦는 가장 완벽한 방법 3가지 공개

 

30년만에 겨우 터득한, 안경 닦는 가장 완벽한 방법 3가지 공개

오늘은 안경을 쓰고 있는 사람이라면 필수로 알아둬야 하는 안경 닦는 가장 완벽한 방법을 알려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 방법을 활용해서 본인의 두번째 눈인 안경을 깨끗히 관리하세요. 1. 중

21k.site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