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각질, '이것' 한스푼만 있으면 바로 사라지고 매끈해 집니다.

건강한 습관

발각질, '이것' 한스푼만 있으면 바로 사라지고 매끈해 집니다.

피부가 건조해지는 겨울철에는 오히려 때를 밀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겨울에 때를 더 심하게 밀게 되고 이경우 더욱 피부에 생기는 각질이 심해지게 됩니다. 오늘은 습진과 각질로 인해서 고생하시는 분에게 알려드리겠습니다. 이것 하나만으로 바로 없앨 수 있는 발 각질에 대해서 설명드리겠습니다. 

 

발 각질 원인

발 각질이 많이 쌓여 있고 이를 방치하게 되면 일상생활에 불편뿐만 아니라 고통을 줄 수도 있습니다. 발 각질은 그대로 방치하게 되면 무좀 증상으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철저하고 꾸준한 발 각질 관리가 필요합니다. 각화형 무좀균에 걸리게 되면 각질이 떨어져 나오게 됩니다. 이는 전염성이 강하기 때문에 철저히 관리가 필요합니다. 

 

발 각질을 함부로 제거하게 되면 상처가 날 수도 있고 함부로 하면 고통뿐만 아니라 힘들 수 있습니다. 발 각질 제거제를 사용하거나 발 각질용 면도기나 발 각질 도구를 활용하는 것도 괜찮습니다. 

 

 

발 각질 제거 방법

흑설탕 한 큰 술, 소금 한 큰 술, 올리브유 두 큰 술을 준비하고 비닐봉지를 준비해 줍니다. 흑설탕과 소금 올리브유를 섞어 준 후에 뒤꿈치 부분에 문질러 줍니다. 이렇게 한참을 물 지른 다음에 비닐봉지를 신고 그 위에 양말을 신어 줍니다. 이렇게 한 30분 정도 TV를 보거나 유튜브를 보면서 시간을 보냅니다. 

 

30분 뒤에 비누로 씻어낸 후에 보습제를 꼭 발라 주는게 좋습니다. 이렇게 한 후에 보습제를 꼭 발라주는 게 좋습니다. 그러고 나서 잘 때는 꼭 양말을 신어주는 것도 좋습니다 발 각질 제거에는 흑설탕이 최고라고 합니다. 흑설탕을 써서 꼭 발 각질 제거해보시기 바라겠습니다. 

 

 

혈압약 복용중이라면 이 음식 절대로 먹으면 안 됩니다.

 

혈압약 복용중이라면 이음식 절대로 먹으면 안됩니다.

오늘은 혈압약을 복용 중이시라면 절대로 먹으면 안 되는 음식에 대해서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특히나 만성 질환으로 인해서 혈압약을 복용 중이실 때에는 특히 음식 섭취에 주의해야 하는

21k.site

고구마 꼭 이렇게 드세요. 꼭 이렇게 먹어야 암덩어리가 싹 사라집니다.

 

고구마 꼭 이렇게 드세요. 꼭 이렇게 먹어야 암덩어리가 싹 사라집니다.

오늘은 고구마를 이렇게 먹으면 암덩어리를 싹 사라지게 할 수 있습니다. 총 80여 종의 채소 중에 항암 효과가 1위로 탁월한 음식이 바로 고구마입니다. 이렇게 꼭 한번 드셔 보세요. 항산화 작용

21k.site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