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꿀팁' 이렇게 먹으면 운동 안해도 내장 지방 싹 녹여줍니다.

건강한 습관

'꿀팁' 이렇게 먹으면 운동 안해도 내장 지방 싹 녹여줍니다.

정말 생각은 그 활용도에서 다른 식품에 비교가 되지 않는데요. 특히나 생각은 내장에 쌓여 있는 지방 제거에 크게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생강을 그대로 먹기에는 강한 그 향과 맛 때문에 섣불리 먹기가 꺼려지는 게 사실입니다. 하지만 생강을 이렇게 먹으면 운동을 하지 않더라도 내장 지방을 쫙 없앨 수 있다고 합니다. 

 

 

우리 몸에 쌓여 있는 지방 그중에 내장 지방, 뱃살은 빼기가 상당히 어렵다고 생각할 수 있습니다. 사실 내장 지방을 오히려 제거하기가 쉽다고 합니다. 

 

내장 지방을 제거하는 생강 섭취법 

 

생강차

우선은 생강을 먹는 방법중에 가장 흔한 방법이 바로 생강을 차로 만들어 먹는 것입니다. 건생강 10g에 생강 10g  계피와 양파 조금에 물을 넣은 뒤에 약불로 한 시간 정도 우려낸 생강차를 드시면 됩니다. 

 

생강은 사람의 몸에 온도를 높여 주고 피하지방과 복부 지방을 제거해 줍니다. 건생강과 생강을 함게 사용해서 차를 우려내어 마시면 내장 제거에 큰 효과를 볼 수 있다고 합니다. 

 

생강탕

계피 50g에 생강 50g 매실청 500ml에 물 1리터를 넣어서 생강탕을 해서 드시는 것도 좋다고 합니다. 생강을 껍질째 사용하는게 좋다고 합니다. 위에 재료를 모두 넣은 뒤에 중불로 약 1시간 정도 끓여 주면 된다고 합니다. 

 

 

생강과 커피

뜨거운 물 200ml에 생강 가루와 커피를 1:1 비율로 섞어서 드시는 방법입니다. 생강에 들어 있는 진저롤 성분과 커피의 카페인 성분이 시너지를 발휘하여 지방의 분해를 촉진시켜 준다고 합니다. 커피는 원두나 인스턴트 아무 커피나 사용해도 좋다고 합니다. 

 

 

생강 섭취시 주의할 점

생강을 섭취할 때 조심할 점은 바로 위염 위궤양 등의 위 질환이 있으신 분들은 피하는 게 좋습니다. 생강이 위를 자극해서 위액 분비를 증가시켜 위점막을 자극시킬 수 있다고 합니다. 여기에 고혈압을 가지고 계신 분이나 불면증이 있으신 분이 섭취하게 되면 증세를 악화시킬 수 있다고 합니다. 

 

이런 분들은 잡곡밥 절대 드시지 마세요. 독을 먹는 셈입니다.

 

이런 분들은 잡곡밥 절대 드시지 마세요. 독을 먹는 셈입니다.

우리의 주식인 밥, 건강을 위해서 잡곡을 쌀과 함께 드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잡곡밥 이런 분들이 드시면 오히려 독을 먹는 것과 같다고 합니다. 흰쌀밥보다는 잡곡밥을 드시는 게 건강에 좋다

21k.site

이 김치냉장고 당장 전원 뽑고 사용 중단해야 합니다. 계속 쓰면 큰일 납니다.

 

이 김치냉장고 당장 전원 뽑고 사용 중단해야 합니다. 계속 쓰면 큰일납니다.

오늘은 이 김치 냉장고를 사용하고 있다면 바로 사용 중단해야 합니다. 김치냉장고 사용할 때 주의해야 할 제품에 대해서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집에 하나씩 있는 김치 냉장고 사용에 주의

21k.site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