냉장고에 '이것' 절대 넣지 마세요. 발암 물질이 뿜어져 나옵니다. 당장 꺼내세요.

건강한 습관

냉장고에 '이것' 절대 넣지 마세요. 발암 물질이 뿜어져 나옵니다. 당장 꺼내세요.

오늘은 냉장고에 보관하지 말아야 할 것에 대해서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것들은 절대로 냉장고에 보관하지 말아 주세요. 

 

 

마요네즈 

마요네즈를 보통은 냉장고에 보관하시는 경우가 많습니다. 마요네즈는 냉장고가 아닌 서늘하고 그늘진 곳에 보관하는게 맞습니다. 마요네즈를 9도 이하의 냉장 보관할 경우에는 마요네즈 원재료인 식초와 식용유가 분리되어 맛이 변하고 변질될 수 있다고 합니다. 

 

수박

여름철에 과일 수박은 시원하게 먹기 위해서 냉장고에 통째로 보관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아직 자르지 않은 수박을 냉장고에 넣는 것은 피하는게 좋습니다. 차갑고 습도가 높을 경우에 빠르게 부패할 수 있으며 수박에 있는 좋은 항산화 성분이 사라져 버린다고 합니다. 

 

냉장고에 보관하려면 수박을 잘라 자른면에 랩을 씌워서 보관하는 게 좋습니다. 자르지 않은 수박은 실온에 보관하세요. 

 

고구마 감자

고구마와 감자와 같은 식품은 냉장 보관하지 않는게 좋습니다. 냉장 보관하게 되면 탄수화물 성분이 당으로 바뀌게 됩니다 냉장 보관된 감자 고구마를 조리하게 되면 아크릴아마이드라는 유해물질도 발생하게 된다고 합니다. 감자는 검은 봉지에 넣어 상온에 보관해 주세요 

 

 

마늘

마늘은 냉장 보관하게 되면 곰팡이가 필 가능성이 높습니다. 또한 쉽게 물러지게 됩니다. 까지 않은 마늘은 종이에 싸서 어두운 곳에 보관 하고 다진 마늘의 경우에는 냉동 보관하는 게 좋습니다. 깐 마늘의 경우에는 밀폐용기에 바닥에는 설탕을 깔고 키친 타올로 덮은 뒤에 보관하면 좋습니다. 

 

올리브유

올리브유는 상온에 보관하는게 좋습니다. 차가운 온도에서는 응고가 되기 때문에 한번 응고가 되면 특유의 맛이 사라져 버린다고 합니다. 올리브유는 되도록 상온 서늘하고 어두운 곳에 보관해주세요. 

 

빵은 냉장고에 넣게 되면 빵이 딱딱해 지고 수분이 증발해버려서 맛이 없어져 버립니다. 오래 보관하고 싶다면 바로 냉동 보관을 하고 바로 해동하는 게 오히려 좋다고 합니다. 

 

초콜릿 

초콜릿이 녹을까 염려되어 냉장 보관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초콜릿은 온도에 민감한 편이라 오히려 상온 그늘진 곳에 보관하는게 오히려 좋습니다. 

 

 

꿀은 냉장고에 들어가면 절대 안되는 식품이랍니다. 냉장고에 들어가면 식감이 떨어지면서 굳어버려서 사용할 수 없어져 버릴 수 있답니다. 

 

'엄마 나 폰 박살났어' 누르자 1000만 원 빠져나가 '이것' 꼭 조심하세요.

 

'엄마 나 폰 박살났어' 누르자 1000만원 빠져나가 '이것' 꼭 조심하세요.

아들이나 딸에게 카톡으로 연락이 온다면 다시 한번 확인해 보는 게 좋을 것 같습니다. 최근에 더욱더 치밀해진 메신저 피싱 피해가 발생하고 있다고 합니다. 그 수법은 문자 메시지나 카톡을

21k.site

은행계좌가 있다면 꼭 확인하세요. 4월부터 '이것' 시작합니다.

 

은행계좌가 있다면 꼭 확인하세요. 4월부터 '이것' 시작합니다.

소중한 개인 정보가 외부에 노출된다면 그 피해가 극심해질 수밖에 없습니다. 그렇기에 본인의 개인 정보는 항상 소중히 여기고 잘 관리해줘야 합니다. 4월부터는 이러한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21k.site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