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생역전, 대운이 들어오는 신기한 징조 (+ 대운이 들어올때 꼭해야 할 3가지)

건강한 습관

인생역전, 대운이 들어오는 신기한 징조 (+ 대운이 들어올때 꼭해야 할 3가지)

살면서 한번 또는 두 번쯤은 들어오는 대박운을 오랫동안 유지하고 싶으실 겁니다. 대박운이 들어올 때 이 운을 오랫동안 유지하고 대운이 계속되기를 기대하는 건 사람이라면 누구나 같은 생각일 겁니다. 이럴 때 대박운이 오랫동안 머물 수 있도록 꼭 해야 할 2가지에 대해서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운이 좋아질 때 꼭 해야 할 2가지에 대해서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내 얼굴에서 나타나는 대박운

운이 좋아 지는 시기에 관상의 변화도 나타나게 됩니다. 이목구비가 변화가 생기게 되는데 운이 좋아진 사람은 눈이 맑아지게 되며 눈동자가 밝게 빛나게 됩니다. 얼굴의 낯빛이 생기가 돌게 됩니다. 스스로에게 긍정적인 기운이 돌게 됩니다. 이러한 부분이 자연스럽게 얼굴에서 대박운이 들어오는 것을 알 수 있게 됩니다. 스스로의 관상과 얼굴도 관리해서 스스로의 대박운이 들어오게 되는 것을 알 수 있게 됩니다. 

 

건강의 변화가 발생

나쁜 운이 가고 좋은 운이 오게 될 시점에는 건강으로 오게 됩니다. 내가 우연하게 큰 병을 발견하거나 건강검진을 하고 나서 내 몸이 변화가 나오게 됩니다. 이러한 몸에 나타나는 안 좋은 질병이나 질환 같은 게 조기 또는 발견돼서 고치는 일들이 일어나게 됩니다. 

 

대운이 들어올 때라면 본인의 몸상태를 체크하기 위해서 건강검진을 하거나 아니면 병원에 가서 스스로의 몸상태를 체크해 보는 게 좋습니다. 사업이 잘 풀릴 때는 건강검진을 받는 게 중요합니다. 

 

 

인간관계가 변화

주변의 인간관계가 자연스럽게 변화하게 됩니다. 내 운이 변화하면서 가족과의 이별이나, 직장에서의 인간관계가 자연스럽게 변화하게 됩니다. 인연이 바뀌었을 때 좋은 운이 들어오게 되면 더 좋은 인연이 자연스럽게 나에게 들어오게 된다고 합니다. 

 

 

 

'돈이 팍팍 붙어요' 100억 부자들이 가졌다는 돈 들어오는 손금

 

'돈이 팍팍 붙어요' 100억 부자들이 가졌다는 돈 들어오는 손금

 오늘은 대박 부자들이 가지고 있다는 대박 돈이 붙는 손금에 대해서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런 손금을 가지고 계시다면 지금은 많이 힘이 들겠지만 조만간 조금만 버티면 돈이 술술 붙을

21k.site

'이건 절대 안되요' 집안에 절대 두면 안 되는 물건 6가지

 

'이건 절대 안되요' 집안에 절대 두면 안되는 물건 6가지

풍수에서는 태어난 출생지와 집의 위치가 좋으면 출세를 할 수 있다고 합니다. 집안에 놓아두면 운이 떨어지는 물건에 대해서 설명드리려 합니다. 눈에 잘 보이는 곳에 약봉지 약봉지를 식탁이

21k.site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