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문가가 말하는, 홈트레이닝 할때 주의할 것 4가지

건강한 습관

전문가가 말하는, 홈트레이닝 할때 주의할 것 4가지

정말 바쁜 하루는 보내고 있는 현대인들 어디 헬스장을 가거나 조깅을 하는등의 별도의 시간을 내서 운동을 하기란 여간 어려운게 아닙니다. 퇴근후에 지친 몸을 이끌고 집으로 와서 나간다는 것 자체가 큰 일이 되기 때문이겠죠 오늘은 홈트레이닝 할때 주의해야 할 것들에 대해서 한번 말씀 드려 볼까합니다. 

 

 

 운동 전후에는 반드시 스트레칭 필수

운동 전후에는 반드시 스트레칭은 필수 입니다. 평소에 안쓰던 근육을 갑자기 사용하다 보면 반드시 근육과 관절에 무리가 갈수 있답니다. 운동 전후에는 반드시 스트레칭을 해서  근육을 부드럽게 풀어 주는게 좋습니다. 

 

 

바른 자세는 필수 

홈트레이닝 과 헬스장에서 트레이너분들과 운동하는 것의 차이는 바로 자세 차이일 겁니다. 집에서 하는 운동은 말그대로 나말고는 누구도 내 자세에 대해서 조언을 해줄수 없습니다. 잘못된 자세로 계속해서 운동을 하게 되면 몸에 무리가 올수도 있습니다. 영상에서 알려주는 몸동작을 최대한으로 따라하면서 가능하다면 거울로 본인의 동작을 확인하는 것도 좋습니다. 

 

바닥에 매트는 필수

홈트레이닝을 할때 바닥에 매트를 깔고 하는게 좋습니다. 매트가 없다면 운동할때 생기는 각종 진동이나 잘못된 동작으로 인해서 몸에 타박상등이 생길수가 있습니다. 운동을 할때는 항상 바닥에 매트를 놓아두고 운동을 해보세요. 

 

한번에 몰아서 하지 말기

매일매일 무언가를 한다는 것 자체가 쉽지 않은 일입니다. 그래 오늘 하루는 그냥 쉬자 라고 마음을 먹고 그냥 주말에 몰아서 해야지 라는 생각을 이겨내는게 좋습니다. 혹시나 몰아서 운동을 하게 되면 무리하게 운동을 하거나 평소보다 과다하게 운동을 하게 되서 몸에 무리가 올수 있습니다. 

 

이상으로 평소 집에서 운동할때 주의해야 할 것들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행복하세요. 

 

 

 

'이걸로 끝~' 내 예금, 주식, 보험,미수령금, 포인트! 잠자는 내돈 한번에 찾는 꿀팁 (+신청방법)

 

'이걸로 끝~' 내 예금, 주식, 보험,미수령금, 포인트! 잠자는 내돈 한번에 찾는 꿀팁 (+신청방법)

오늘은 잠자는 내 예금, 증권, 주식, 보험, 미수령금, 포인트까지 한 번에 찾을 수 있는 꿀팁을 말씀드리려 합니다. 잠자는 내 돈 찾기 방법 그것도 일괄로 조회하는 방법에 대해서 설명드리도록

21k.site

전문가가 이야기하는 성공적인 내 뱃살 제거를 위한 6가지 꿀팁

 

전문가가 이야기하는 성공적인 내 뱃살 제거를 위한 6가지 꿀팁

날씬한 몸매를 갖기 위해서 우리는 밥을 안 먹거나 심지어 강력한 운동으로 내 몸속에 있는 지방을 제거하기를 원합니다. 좀 더 빨리 좀 더 편하게 몸속 지방을 태우기 위해서 내 뱃살을 제거하

21k.site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