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로 주차만 하는 벤츠' 모든 주민이 합세해 참교육.. 반전 후기 (벤츠 차주 내차 막은 차 고소)

Jobs

'가로 주차만 하는 벤츠' 모든 주민이 합세해 참교육.. 반전 후기 (벤츠 차주 내차 막은 차 고소)

 

 

경남 한 아파트 경차 주차 구역에 상습적으로 가로 주차를 한 벤츠 차주의 주민들의 참 교육 이야기를 전해 드린 적 있습니다. 

이게 어이없는 스토리로 흘러가네요. 이 흰색 벤츠 차주가 자신의 차량 앞뒤로 주차를 한 차량에 대해서 민사 소송을 제기하겠다고 밝혔습니다. 

 

사유는 이렇습니다. 주차장 물론 본인 거주 아파트 주차장은 아닙니다. 차가 없고 주차칸이 좁아서 경차 주자구역 입니다. 

가로로 주차 하지 않으면 솔직히 본인 아파트에 주차하면 됩니다. 주차장을 이용할 수 없다.라고 주장했다고 합니다. 

 

본인 쓰라고 만든 아파트 주차장이 아닙니다. 

 

 

몇달째 가로 주차를 지속해오고 있는 벤츠 차량 주민들이 참다못해 차량 앞뒤로 차를 막았더니 결국 1차에서는 오토바이를 빼고 차를 이동했다고 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내용 참고해주세요 

 

'가로 주차만 하는 벤츠' 모든 주민인 합세해 참 교육.... 한 후기

 

'가로 주차만 하는 벤츠' 모든 주민인 합세해 참교육 ....한 후기

말그대로 이렇게 가로 주차만 하는 벤츠가 있다고 합니다. 없죠. 무려 세칸 아니 정확히는 네칸의 주차 공간을 혼자 쓰고 있네요. 문제는 이사람은 이 아파트 입주민도 아니였다고 하네요. 바로

21k.site

 

 

이 벤츠 차주는 이틀에 걸친 교통 비용과 민사 손해 금액을 청구하겠다고 밝혔습니다. 남 욕하기 전에 본인의 인성이나 도덕성을 먼저 되돌아봐야 한다라고 밝혔습니다. 

 

 

다른 무엇보다 본인 차가 작다고 해서 그래서 주차장 어디에나 잘 들어간다고 해서 다른 사람들 차도 전부 작은게 아닙니다. 

 

특히 벤츠는 기스라도 나면 수리비나 기간이 국산차보다 길다라고 역지사지로 한번 생각해 보면 되는데 다들 그게 안되시는 것 같아 안타깝다고 전했습니다. 

 

제가 안타깝네요. 세상은 넓고 U보다 돈많고 능력 있는 사람이 쳐 넘치는 세상입니다. 그 사람들도 지킬 것 지키고 양보하고 그러고 삽니다.  그냥 안타깝네요. 

 

 

유명 퇴마사, 신부, 무당이 전부 못견디고 도망친 흉가 결국은.. 이렇게

 

유명 퇴마사, 신부, 무당이 전부 못견디고 도망친 흉가 결국은.. 이렇게

안녕하세요 꿀팁 뉴스입니다. 오늘은 한 재미있는 이야기를 들려 드리겠습니다. 25년 전이라고 합니다. 순천에 귀신 나오는 집.... 유명한 퇴마사, 퇴마 신부님도 하루를 견디기 어려웠던 그곳,

21k.site

김연아, 예비 시아버지, 이것 때문에 결혼전에 아들과의 사이 틀어질 뻔.... 지나친 관심은 피하고 싶어

 

김연아, 예비 시아버지, 이것 때문에 결혼전에 아들과의 사이 틀어질 뻔.... 지나친 관심은 피하

우리나라 피겨 여왕 김연아의 예비 시아버지이신 고경구 목사가 이주민을 위한 추석 축제를 대구 곳곳에서 치르고 있습니다. 축제를 통해서 힘들고 우울한 시간을 보내시는 이주민들에게 용기

21k.site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