폐지 줍는 할머니한테 화내는 피씨방 사장

Jobs

폐지 줍는 할머니한테 화내는 피씨방 사장

 

안녕하세요 꿀팁 뉴스입니다. 오늘은 할머니께 꼭 화를 낸다는 PC 방 사장님의 스토리를 알려드리겠습니다. 

 

한 PC 방 사장님이 한 폐지 줍는 할머니께 화를 냈다고 합니다. 할머니 큰일 난나고 요 이렇게 추운 날 눈도 오는데 이렇게 리어카를 끌고 나오면 크게 다친다고 신신당부를 하는 겁니다. 그러면서 저녁 드시라고 1만 원 한 장을 손에 쥐어 드렸다고 합니다. 

훈훈한 사장님 입니다. 말은 험하게 해도 마음씨는 고우신 것 같네요. 물론 그 사장님도 사정이 그리 넉넉지 못해 1만 원 이상 돈을 드리지 못하지만, 그 할머니도 그 상황을 아시는지 그리 자주 오시지 않는다고 합니다. 실제로 눈이 너무 많이 오거나 정말 힘들 때 끼니를 거르신 상황일 때 그때서야 PC방을 찾으셨다고 합니다. 감사합니다. 고맙습니다. 

 

 

어느 날 음식점을 할 때 각종 식재료와 과일 등이 들어오면서 박스가 쌓이게 되었다고 합니다. 매일 수십 개 이상의 박스가 쌓이나 아무 생각 없이 그 박스를 쓰레기와 함께 내놓았다고 합니다. 어느 날부터 부모님은 그 박스를 밖에 내놓지 않게 되었다고 하네요. 바로 한 폐지 주으러 다니시는 할머니를 위해서 따로 챙겨 놓으신 것이었죠. 

박스를 모아 가시고 테이프나 남은 쓰레기는 남김없이 치워주셨다고 합니다. 

 

 

힐링이 필요하다면 여긴 꼭 가세요 서울 근교서 즐기는 실내 식물원 카페 Best 3

 

힐링이 필요하다면 여긴 꼭 가세요 서울 근교서 즐기는 실내 식물원 카페 Best 3

티하우스 에덴 티하우스 에덴 카페는 경기도 이천에 있습니다. 에덴 파라다이스 호텔 안에 있으며 아기자기한 유리 온실이 특색이곳입니다. 미니 분수와 연못이 있으며 카페 내부에도 다양한

21k.site

저는 아직도 송해 선생님이 살아 계신것 같아요... 35년간 전국 노래자랑을 함께 해온 악단장의 오열..

 

저는 아직도 송해 선생님이 살아 계신것 같아요... 35년간 전국노래자랑을 함께 해온 악단장의 오

지금도 믿어지지가 않아요. 아직도 송해 선생님이 살아 계신 것 같아요. 35년이라는 오랜 시간을 전국 노래자랑에서 함께 해온 악단장님의 이야기입니다. 9월 5일 KBS에서 한국 방송 대상 시상식

21k.site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