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민아 나 어떻게?' 이상민이 걱정할 정도의 임창정 사업 상황...

Jobs

'상민아 나 어떻게?' 이상민이 걱정할 정도의 임창정 사업 상황...

돌싱 포맨에서 임창정이 속내를 그대로 드러냈습니다. 빚의 재왕 이상민이 임창정을 걱정할 정도의 임창정의 상황 상황을 전해왔습니다. 

출처 돌싱 포맨

그 알짜 임창정의 저작권까지 모두 팔았으나 여전히 재정적인 문제가 있는 모습에 안타까움을 이어갔습니다. 

이번에 돌싱 포맨에 임창정 전진이 출연했고 이상민도 함께 했습니다. 과거 이상민이 잘 나갈 때에는 임창정 탁재훈과는 함께 놀거나 함께 지내지 않았다고 합니다. 

 

당시 이상민은 정말 잘나가는 연예인이었고 임창정 탁재훈이 가게로 놀러 왔을 때 메뉴판만 주고 갔다고 합니다. 그만큼 당시에 위세가 하늘을 찔렀었다고 합니다. 

출처 돌싱 포맨

이상민이 룰라로 잘나갔던 시절에 재력 수준은 청담동에 엄청난 집에 차고도 2개에 운영하고 있는 가게도 엄청 많았다고 합니다. 하지만 지나고 나니 이상민은 그게 모두 다 빚이었다고 회상했습니다. 문제는 이상민이 봤을 때 현재 임창정도 이상민과 같은 그 암흑 같은 길을 걷고 있다고 합니다. 돈이 많이 빠져나간 상태라고 하네요. 

 

출처 돌싱 포맨

임창정도 깜짝 놀란 상태에서 사업에서 빼도 막도 못할땐 어떻게 해야 하는 건지 진심 걱정이 이만저만이 아닌 표정을 보여주었습니다. 이제 쭉 가야 하느냐 아니면 멈춰야 하는지 고민 중이다... 어떻게 해야 하는지 조언이 필요하다고 말했습니다. 이상민도 역시 임창정의 모습을 보고 안타까워했습니다. 너는 나보다 더 심해 이제 저작권도 모두 팔았고 자식이 5명이잖아... 

 

이상민 빚쟁이 코스프레 소문

출처 미운우리새끼
출처 미운우리새끼

실제로 이상민이 벌써 빚을 모두 갚았고 지금 빚쟁이 코스프레를 하고 있다는 소문이 돌았다고 합니다. 실제로 이건 사실이 아닌걸로 알려졌습니다. 이상민의 최종 채무액은 13억 원대로 그의 빚은 원래 9억 원이었으나 채권자가 이자 및 장기간의 지속된 채무로 당초 상환액보다 더 많은 액수를 요구했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출처 미운우리새끼

하지만 이상민이 적극적으로 해명하지 않은 이유는 상황이 더욱 어려워질수 있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이상민은 꿋꿋하게 채무액을 상황 하기 위해서 노력하고 있는 상황이라고 밝혔습니다. 

 

 

반응형